머 각우라던가,,, 미니라던가,, 그런애들에 비해서 성능은 안좋을수잇지,,,


그래도,, 멋잇짠아,,,, 뽑고싶잔아,,,,


성능을 떠나서 간지 하나로 뽑고십게 만드는 캐릭터가 정말 조은 캐릭터아닐ㄹ까,,,??


이제 전투 보면서 공간가르고 번개 내리치는거보면 진짜 너무 재밋을거같은데 둘다 없어서 전 너무 슬픔,,


십ㅂ빨 언제복각해 빨리 복각해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