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난민입니다 카사해도되나요
A. 이겜 분탕 존나 쎈데 못버틸걸요
>> ㄱㅊ 그보다 더한 것도 겪어봄
이렇게 유입된 애들 대부분이
분탕 못견디고 탈주하거나 폐사했고
Q. PvP 안하고 분재겜으로 즐길건데 리세계 싼걸로 삼?
A. 그런 말 하던 애들 죄다 PvP 시작하던가 겜 접었음
>> ㄱㅊ 빅분재맨임 절대 PvP 안함
이렇게 시작한 애들 대부분이 PvP 똥맛보고
캐릭터 뽑는다고 돈 존나 깨지거나 그대로 겜 접었음
나는 예외일 거라 생각하면 안됨
예외라고 말하고 시작한 애들 대부분이
저기에 포함되서 폐사길 걸었음
고인물들이 하는 말은 괜히 하는 게 아님
ㄹㅇ 싸이언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