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르카 직접 써보니까 진짜 잘못 만든 거 같은데 wind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256 작성일 2022-03-03 12:56:21 https://arca.live/b/counterside/45543365 각성 디펜더보다 왜 얘가 더 단단한 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3-03 12:56:36 그래서 역류로 잡아야함 펼쳐보기▼ windy 2022-03-03 12:56:51 리더 주면 2코인데 어이가 없내 진짜 펼쳐보기▼ 참새쟝 2022-03-03 12:56:46 각힐보다 단단함? ㄷㄷㄷ 펼쳐보기▼ windy 2022-03-03 12:57:04 체감으론 그런데 코스트 차이도 겁나 크고 펼쳐보기▼ 미나링링 2022-03-03 12:58:01 각힐보다는 물렁하지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2-03-03 13:02:56 몸땡이 자체는 스나가 치면 금방 뒤지는데, 자힐량이 미쳐서 몸빵 잘함 펼쳐보기▼ wancharm 2022-03-03 12:57:23 서유닝은 답을 알고잇다.. 펼쳐보기▼ windy 2022-03-03 12:57:50 눈꽃1 2022-03-03 12:57:54 1대1은 역류없으면 다 이길거같음 펼쳐보기▼ windy 2022-03-03 12:58:04 미친 캐릭임 진짜 펼쳐보기▼ 가자미 2022-03-03 12:58:00 초반 러쉬나 서윤없으면 대처못하는게 꼽다 펼쳐보기▼ windy 2022-03-03 12:58:17 조수르 2022-03-03 12:58:18 3코스커로 뒤진 각서윤 3코스커 때문에 개같이 부활 펼쳐보기▼ windy 2022-03-03 12:58:51 지나가던선비 2022-03-03 12:58:51 대신에 카운터가 워낙 확실해서 ㅋㅋ 케오린 한 방 꼽아주면 꼼짝 못 함 펼쳐보기▼ windy 2022-03-03 12:59:17 '재무장 사이드'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03 12:58:52 걔 잡을라면 역류나 각우로 녹여야함 펼쳐보기▼ windy 2022-03-03 12:59:38 미야 2022-03-03 12:59:11 나중에 힐억류+피흡 패시브 있는 각성 나이엘로 쉽게 카운터 가능 펼쳐보기▼ windy 2022-03-03 12:59:47 각성 치아가가 떴다 펼쳐보기▼ 미야 2022-03-03 13:00:22 더듬어민주당 2022-03-03 13:03:30 유나에도 녹더라 체퍼뎀은 진리다 펼쳐보기▼ windy 2022-03-03 13:05: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머야 ㅅㅂ 내 이터니움 돌려줘 ㅇㅇ 2022.03.03 48 0 CD 오타 뭐냐 [4] 다르킨 2022.03.03 102 0 인히비터는 볼 때미다 좀 불쾌함 [1] 아내 2022.03.03 98 0 고정뎀박는애 누구있지 [10] 지아야미안해 2022.03.03 100 0 마룬5 외국에서 어느정도임? [5] 부타군 2022.03.03 91 0 밥을 오래 거르면 오히려 안배고픈게맞는건가 부식되는세계 2022.03.03 28 0 아이시 슬로우걸렸어 ㅇㅇ 2022.03.03 24 0 답변다는데 현탐 쥲나오네 쒸,,발..ㅋㅋ [7] 꿀때지 2022.03.03 121 1 뉴비 관리칸 감당이안댄다 [4] 스펠뺌 2022.03.03 75 0 인히비터 방어력이 대체 몇이길래 [5] 지나가던선비 2022.03.03 259 0 지금 악몽레이드 상황 [4] Nyx 2022.03.03 130 6 엘든링은 있는데 [2] 스탑약한 2022.03.03 36 0 엘륻딘 난이도 개쉽게 날먹은 못핢...? [10] 꿀때지 2022.03.03 105 0 블레이즈 니콜 pve 딜 [3] ㅇㅇ 2022.03.03 205 1 110렙까지 찍은 캐 중복은 갈면 됨? [3] ㅇㅇ (118.43) 2022.03.03 75 0 ㄹㅇ 궁금해서 배달시켜봤다 [9] Iovely 2022.03.03 132 0 전당 보라금형 6개 박았는데 금딱 한개도 안뜸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3 32 0 부끄러운 부분 [6] 쇠고기육포캔 2022.03.03 91 2 건틀렛 카바마렵다시발 [4] 생기다만감자 2022.03.03 114 -1 엘든링 다끝냈다 [7] 이수연겨드랑이 2022.03.03 144 0 격전 디버프 옵션 생기니까 확실히 깨달았음 ㅇㅇ 2022.03.03 54 0 고분자 4~5T 장비는 스알 쓰알 상관없이 갈갈이지? [12] 복면여우 2022.03.03 255 0 그래도 카챈은 정겹네 [2] 하치미하치미 2022.03.03 115 5 재르카 직접 써보니까 진짜 잘못 만든 거 같은데 [23] windy 2022.03.03 256 0 와! [5] 새벽비 2022.03.03 83 3 레이드 클로에 풀오토덱 월이 바로 안잡히는데 어케하지 홍삼 2022.03.03 51 0 전당5 존나 어렵노 [8] ㅁㅁ 2022.03.03 123 0 세미오토덱 몬조합이 젤세냐 [2] ㅇㅇ (1.238) 2022.03.03 61 0 지금 각성 제이크 버그있다 [4] 미나링링 2022.03.03 80 0 ✋질문 스킨 산거 로비설정 못하나? [4] ㅇㅇ 2022.03.03 78 0 아ㅋㅋㅋㅋ다이아 승급한거 캡쳐할려고 했는데 [1] ㅇㅇ 2022.03.03 45 0 망했다 ㅋㅋㅋㅋㅋ [1] 군고래 2022.03.03 61 0 재르카 악세챌 잘패네 [2] Ykr 2022.03.03 91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5] 시삐 2022.03.03 77 0 2시간뒤 이터감손데 다이브 못돌리겠다 ㅇㅇ 2022.03.03 32 0 조합 맞추는것도 은근 잼있는듯 [4] ㅇㅇ 2022.03.03 87 1 아니 시발 버그 뭐냐 미나링링 2022.03.03 40 0 구인/구직 심화 경영학 레이드 참가 도와줄 고인물 구함 밤네나 2022.03.03 59 0 일섭 쿠폰 pc판은 어캐 사용해야하지? [5] ngcn 2022.03.03 139 0 이터핫타임을위해 존버했다 [2] 무야홍어 2022.03.03 87 0 There is a house in New Orleans TLCrow 2022.03.03 76 1 근데 나공익한테 회회 줘도 되나 [2] 유리인 2022.03.03 107 0 나 너무 강해졌다,,,, [1]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3 60 4 구인/구직 이 불꽃 카솝인을 받아주어... 협력사도 찾워요... [6] 참새쟝 2022.03.03 83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3 13: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