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피곤해서일찍잠들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가지고 청소하고할거하다가 아까 7시쯤부터먹기시작한건데 입맛없어서 아직까지 깨작대고잇음,,,
24시간넘게 안먹은거같은데 왤케 배가안고프냐
몇시간동안 이러고잇는거면 걍 안먹는게 낫겠지?


어제 피곤해서일찍잠들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가지고 청소하고할거하다가 아까 7시쯤부터먹기시작한건데 입맛없어서 아직까지 깨작대고잇음,,,
24시간넘게 안먹은거같은데 왤케 배가안고프냐
몇시간동안 이러고잇는거면 걍 안먹는게 낫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