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분자 4~5T 장비는 스알 쓰알 상관없이 갈갈이지? 복면여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55 작성일 2022-03-03 12:57:16 https://arca.live/b/counterside/45543430 7티 인히비터만 먹는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지나가던선비 2022-03-03 12:58:04 당장 급하면 셋옵 비틱한 금딱 6티어 정도는 쓸 거 같은데 당장 나도 허밍 1개 밖에 없어서 아직 펼쳐보기▼ 복면여우 2022-03-03 12:59:26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3-03 12:58:54 내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3-03 12:59:07 6티도 셋옵 잘먹으면 ㄱㅊ 펼쳐보기▼ 복면여우 2022-03-03 12:59:38 6티는 못먹어봤느데 남겨볼게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2:59:08 스충정도는 방어구로 들고 갈만한 듯? 펼쳐보기▼ 복면여우 2022-03-03 12:59:51 지금 통합말고 무기만 만들고있어서 ㅠㅠ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3:00:41 만들거면 방어구로 만들어 무기나 보조무기는 방어구에 비해 별로인 거 같던데 펼쳐보기▼ 복면여우 2022-03-03 13:01:22 고분자를 노리고 만든건 아니고 인히비터 잡고 무기 돌리다 보니 나온거임 이거 공략보니까 무기만 만들라던데? 펼쳐보기▼ 복면여우 2022-03-03 13:01:37 무기에 지피감있다고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3:02:05 아 미안 무기였네 ㅠㅠ 잘못 알고말했다 쏘리 무기 맞음 펼쳐보기▼ 복면여우 2022-03-03 13:03:41 야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0층 이볼브원 존나 어렵네 주말관람 2022.03.03 44 0 이번 주말 너무 기대된다 위풍당당달덩이 2022.03.03 76 0 머야 ㅅㅂ 내 이터니움 돌려줘 ㅇㅇ 2022.03.03 48 0 CD 오타 뭐냐 [4] 다르킨 2022.03.03 102 0 인히비터는 볼 때미다 좀 불쾌함 [1] 아내 2022.03.03 99 0 고정뎀박는애 누구있지 [10] 지아야미안해 2022.03.03 101 0 마룬5 외국에서 어느정도임? [5] 부타군 2022.03.03 91 0 밥을 오래 거르면 오히려 안배고픈게맞는건가 부식되는세계 2022.03.03 28 0 아이시 슬로우걸렸어 ㅇㅇ 2022.03.03 25 0 답변다는데 현탐 쥲나오네 쒸,,발..ㅋㅋ [7] 꿀때지 2022.03.03 122 1 뉴비 관리칸 감당이안댄다 [4] 스펠뺌 2022.03.03 75 0 인히비터 방어력이 대체 몇이길래 [5] 지나가던선비 2022.03.03 259 0 지금 악몽레이드 상황 [4] Nyx 2022.03.03 130 6 엘든링은 있는데 [2] 스탑약한 2022.03.03 36 0 엘륻딘 난이도 개쉽게 날먹은 못핢...? [10] 꿀때지 2022.03.03 105 0 블레이즈 니콜 pve 딜 [3] ㅇㅇ 2022.03.03 205 1 110렙까지 찍은 캐 중복은 갈면 됨? [3] ㅇㅇ (118.43) 2022.03.03 75 0 ㄹㅇ 궁금해서 배달시켜봤다 [9] Iovely 2022.03.03 133 0 전당 보라금형 6개 박았는데 금딱 한개도 안뜸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3 33 0 부끄러운 부분 [6] 쇠고기육포캔 2022.03.03 91 2 건틀렛 카바마렵다시발 [4] 생기다만감자 2022.03.03 115 -1 엘든링 다끝냈다 [7] 이수연겨드랑이 2022.03.03 144 0 격전 디버프 옵션 생기니까 확실히 깨달았음 ㅇㅇ 2022.03.03 54 0 고분자 4~5T 장비는 스알 쓰알 상관없이 갈갈이지? [12] 복면여우 2022.03.03 255 0 그래도 카챈은 정겹네 [2] 하치미하치미 2022.03.03 115 5 재르카 직접 써보니까 진짜 잘못 만든 거 같은데 [23] windy 2022.03.03 257 0 와! [5] 새벽비 2022.03.03 84 3 레이드 클로에 풀오토덱 월이 바로 안잡히는데 어케하지 홍삼 2022.03.03 51 0 전당5 존나 어렵노 [8] ㅁㅁ 2022.03.03 123 0 세미오토덱 몬조합이 젤세냐 [2] ㅇㅇ (1.238) 2022.03.03 61 0 지금 각성 제이크 버그있다 [4] 미나링링 2022.03.03 80 0 ✋질문 스킨 산거 로비설정 못하나? [4] ㅇㅇ 2022.03.03 78 0 아ㅋㅋㅋㅋ다이아 승급한거 캡쳐할려고 했는데 [1] ㅇㅇ 2022.03.03 45 0 망했다 ㅋㅋㅋㅋㅋ [1] 군고래 2022.03.03 61 0 재르카 악세챌 잘패네 [2] Ykr 2022.03.03 91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5] 시삐 2022.03.03 77 0 2시간뒤 이터감손데 다이브 못돌리겠다 ㅇㅇ 2022.03.03 32 0 조합 맞추는것도 은근 잼있는듯 [4] ㅇㅇ 2022.03.03 88 1 아니 시발 버그 뭐냐 미나링링 2022.03.03 40 0 구인/구직 심화 경영학 레이드 참가 도와줄 고인물 구함 밤네나 2022.03.03 59 0 일섭 쿠폰 pc판은 어캐 사용해야하지? [5] ngcn 2022.03.03 139 0 이터핫타임을위해 존버했다 [2] 무야홍어 2022.03.03 87 0 There is a house in New Orleans TLCrow 2022.03.03 77 1 근데 나공익한테 회회 줘도 되나 [2] 유리인 2022.03.03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3 13: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