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짤 느낌있지않음?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86
작성일
댓글
[16]
wancharm
님얼굴비매너
화선
님얼굴비매너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님얼굴비매너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스탑약한
모드니몽
조수르
사축
하빌밀런
ㅇㅇ
금은동태
경구
windy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30초 남았을때의 천마데스빔은 어케 견디냐 진짜
[5]
92
0
이거 아무리봐도 똑같음
[2]
71
0
이거 150 악몽은 에블린 말고 에리어스 들고가야겠다
[7]
98
0
카사 이 캐릭터를 당장 출시해라!
[8]
199
1
인히비터 공략 나와서 좀 괜찮은거 같긴해도
[3]
170
0
✋질문
시즈는 타워있으면 함선 냅두고 타워부터 공격하는거야?
[3]
115
0
아니 튜바1000개는 에반데 진짜
[17]
221
0
30초 천마데스빔 의도는 결국
[3]
121
0
애들 뽈뽈뽈 뛰어댕기는거 왤케 귀엽냐ㅋㅋ
[3]
116
0
격전 디버프 추가 생기고나서 이버그 매번 터져ㅋㅋㅋ
[1]
107
2
모모랑 김하나 중 뭐 뽑음
[2]
131
0
자원상태 처참하네
[3]
91
0
아니 이게 뭐야
49
0
우크라이나 전쟁 체첸전쟁처럼 바뀌고 있음
[4]
213
0
근데 천마데스빔은 ㄹㅇ 방법을 몰?루겠음
[9]
156
0
엘듢링 씹덕 스킨 mod 없읆...?
[1]
92
0
안마받고 기분좋은 오르카
[1]
83
0
양한솔 자료점 찾으려고 구글에 치니깐 잼민이나옴;;
[1]
83
0
이번 레이드 좀 꼬운데
[7]
165
-1
머지 루크 불사로 인히 즉사 안버텨짐?
[5]
116
0
공략
영상2개)150~130,110은 원펀,90도원펀 세미오토
[66]
4215
30
구인/구직
레이드 같이 잡을 친구 10명 구함!
[1]
72
0
시발 이거 왜이래
82
0
이짤 느낌있지않음?
[16]
186
5
온늘 힐데리아 먹어서 든듢하네....
[4]
105
-1
모모 성능어떰?
[3]
168
0
오픈 100은 협력사들이 진짜 웬수네
[8]
165
2
지금 손리세 못함?
[7]
154
0
이거 인버 머시기 30초에 쓰는 즉사기 어케 못함?
[6]
93
1
릴루이표정로비에세울수잇으면 스킨 삼
[2]
86
2
스비는 당장 셋바를 뿌려라
[2]
81
0
고인애들 무섭다
[4]
124
0
나이들면 현자타임 오래가??
[4]
81
0
팬드 슈발리에 2호기 가는거 어떰?
[2]
78
0
커리지 크라운은 이유리 전용읾?
[5]
178
0
어케했노 시발 ㅋㅋㅋ
[2]
135
1
레이드 중독됨
[3]
90
0
역시 카운터 굽는데는 웰던펀치지
37
0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 해주실분?
[1]
60
0
인히비터 공략덱 이게 제일 좋은듯?
[2]
151
1
주시영 스킨 언제 또 나오려나
[3]
56
0
잡아 '줘'
[1]
75
1
늒네 니콜이랑 츠나데 둘 중 뭐뽑을까?
[10]
180
0
카사세계에서 살아남기 힘든듯
[8]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