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천마데스빔은 ㄹㅇ 방법을 몰?루겠음 Cabal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5 작성일 2022-03-03 13:16:21 https://arca.live/b/counterside/45544782 애초에 전개 후반이라 뭐 추가로 내기도 힘들고실드는 당연하단듯이 뚫어버리고현재체력비례 데미지라 최피제 없이는 버티는거 자체가 안되고그 많은 유닛들 무적 뿌릴 방법도 없고걍 처맞는게 ㄹㅇ 답인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메이크유나그레이트어게인 2022-03-03 13:17:31 칠영나비 2022-03-03 13:17:58 천마데스빔이 뭐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3 13:19:05 37초? 쯤에 인히비터가 쓰는 데스빔 펼쳐보기▼ ㅇㅇ 2022-03-03 13:18:40 다시 필드 구축하는 건 솔직히 말도 안 되서 32초가 걍 마지노선인 거 같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3 13:18:59 Nyx 2022-03-03 13:19:09 눈깔빔은 첫타계수가 체퍼댐 1500 이라 무조건 쉴드로 버티는거고 나머지 계수들이 체퍼댐 130 으로 4타 인데 개인적으로 맞고 버티는방식은 아닌것같고 무적기로 넘겨야할것같은데 펼쳐보기▼ Nyx 2022-03-03 13:19:34 *수정됨 그렇다고 궁컨을 하자니 한두마리 나와있는것도 아니고 손이 너무많이가는 플레이가 되어버려서 아예 궁컨을 안하면 또 딜 수직하락할테니 펼쳐보기▼ Cabala 2022-03-03 13:20:00 근데 그거 버티자고 그 타이밍까지 전개 미루면 딜 더 떨어질듯 차라리 2시엔으로 1분 이전에 전개 끝내는 빌드가 더 낫지않나 싶음 펼쳐보기▼ Nyx 2022-03-03 13:20:33 그래도 이렇게 연구해주는 애들 많으니까 또 기발한덱 나와줄거라 믿고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ㅣㅣㅣㅣㅣㅣ발 [4] 나비꽃 2022.03.03 123 0 그래도 유저적대적의원조격은 아니라서다행이네 무야홍어 2022.03.03 90 0 분하다분해 [3] 토깡이 2022.03.03 71 0 득달같네 [3] 토깡이 2022.03.03 70 0 이건 닉을 안받을수가 없게 지어놨네 [3] wancharm 2022.03.03 125 4 대회란대회는 전부 참여해보는와따시 [1] 부타군 2022.03.03 52 1 그..혹시 소대 4개만 짜줄사람 있습니까..? [10] 우지차레후 2022.03.03 108 0 알렉스 110까지 다 뚫었다 [10] 디에네탈리 2022.03.03 148 0 눕비 질문좀 [3] ㅇㅇ 2022.03.03 66 0 30초 남았을때의 천마데스빔은 어케 견디냐 진짜 [5] 새벽비 2022.03.03 92 0 이거 아무리봐도 똑같음 [2] 간장새우초밥 2022.03.03 71 0 이거 150 악몽은 에블린 말고 에리어스 들고가야겠다 [7]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3 98 0 카사 이 캐릭터를 당장 출시해라! [8] 타타탓 2022.03.03 199 1 인히비터 공략 나와서 좀 괜찮은거 같긴해도 [3] 아헹 2022.03.03 170 0 ✋질문 시즈는 타워있으면 함선 냅두고 타워부터 공격하는거야? [3] diene 2022.03.03 115 0 아니 튜바1000개는 에반데 진짜 [17] Supernatural9903 2022.03.03 221 0 30초 천마데스빔 의도는 결국 [3] 조수르 2022.03.03 121 0 애들 뽈뽈뽈 뛰어댕기는거 왤케 귀엽냐ㅋㅋ [3] ㅇㅇ 2022.03.03 116 0 격전 디버프 추가 생기고나서 이버그 매번 터져ㅋㅋㅋ [1] 시니즈 2022.03.03 107 2 모모랑 김하나 중 뭐 뽑음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2.03.03 131 0 자원상태 처참하네 [3] ㅇㅇ 2022.03.03 91 0 아니 이게 뭐야 Enforcer 2022.03.03 49 0 우크라이나 전쟁 체첸전쟁처럼 바뀌고 있음 [4]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3 213 0 근데 천마데스빔은 ㄹㅇ 방법을 몰?루겠음 [9] Cabala 2022.03.03 155 0 엘듢링 씹덕 스킨 mod 없읆...? [1] 꿀때지 2022.03.03 92 0 안마받고 기분좋은 오르카 [1] 피해제한탱커좀 2022.03.03 83 0 양한솔 자료점 찾으려고 구글에 치니깐 잼민이나옴;; [1] 부타군 2022.03.03 83 0 이번 레이드 좀 꼬운데 [7] 테스트 2022.03.03 165 -1 머지 루크 불사로 인히 즉사 안버텨짐? [5] wancharm 2022.03.03 116 0 공략 영상2개)150~130,110은 원펀,90도원펀 세미오토 [66] 전선군사령관 2022.03.03 4215 30 구인/구직 레이드 같이 잡을 친구 10명 구함! [1] 돔황챠 2022.03.03 72 0 시발 이거 왜이래 카늒네 2022.03.03 82 0 이짤 느낌있지않음? [16] 님얼굴비매너 2022.03.03 186 5 온늘 힐데리아 먹어서 든듢하네.... [4] 꿀때지 2022.03.03 105 -1 모모 성능어떰? [3] ㅇㅇ (125.130) 2022.03.03 168 0 오픈 100은 협력사들이 진짜 웬수네 [8] 푸른수국화 2022.03.03 165 2 지금 손리세 못함? [7] ㅇㅇ (175.204) 2022.03.03 154 0 이거 인버 머시기 30초에 쓰는 즉사기 어케 못함? [6] 새벽비 2022.03.03 93 1 릴루이표정로비에세울수잇으면 스킨 삼 [2] 꿀때지 2022.03.03 86 2 스비는 당장 셋바를 뿌려라 [2] 주블 2022.03.03 81 0 고인애들 무섭다 [4] 오늘내일 2022.03.03 124 0 나이들면 현자타임 오래가?? [4] 수잉이 2022.03.03 81 0 팬드 슈발리에 2호기 가는거 어떰? [2] 푸별 2022.03.03 77 0 커리지 크라운은 이유리 전용읾? [5]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3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3 1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