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전개 후반이라 뭐 추가로 내기도 힘들고
실드는 당연하단듯이 뚫어버리고
현재체력비례 데미지라 최피제 없이는 버티는거 자체가 안되고
그 많은 유닛들 무적 뿌릴 방법도 없고

걍 처맞는게 ㄹㅇ 답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