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1,2소대는 있는데
다이브 보니까 소대가 4개나 필요하고 해서... 덱 짜는걸 잘 몰라서.. 알려주면 좋겠음
사실 1소대만해도 날아라 레일리가 다 하긴 하던데 샤오린 옮기고 나나하라도 1렙짜리 한마리 더 넣을떄 됐나?
















일단 1,2소대는 있는데
다이브 보니까 소대가 4개나 필요하고 해서... 덱 짜는걸 잘 몰라서.. 알려주면 좋겠음
사실 1소대만해도 날아라 레일리가 다 하긴 하던데 샤오린 옮기고 나나하라도 1렙짜리 한마리 더 넣을떄 됐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