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기가 성수를 던지는건데 직접 맞아야 딜이 들어가는 방식인데 이게 적이 느리거나 오다 말거나 적이 밀려 나거나 성수가 맞기전에 평타를 쏘면 성수가 땅속으로 증발함 추가로 최대 사거리 까지 특수기가 안날아감 존메처럼
특수기가 성수를 던지는건데 직접 맞아야 딜이 들어가는 방식인데 이게 적이 느리거나 오다 말거나 적이 밀려 나거나 성수가 맞기전에 평타를 쏘면 성수가 땅속으로 증발함 추가로 최대 사거리 까지 특수기가 안날아감 존메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