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기가 성수를 던지는건데 직접 맞아야 딜이 들어가는 방식인데 이게 적이 느리거나 오다 말거나 적이 밀려 나거나 성수가 맞기전에 평타를 쏘면  성수가 땅속으로 증발함 추가로 최대 사거리 까지 특수기가 안날아감 존메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