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빈저, 다이브 건물 철거하고
CSE 패시브 레이더(고위 이변 확률 10% 증가)
위상배열 레이더(고위 이변 발생 시, 레이드 등장할 확률 10% 증가-다이브 등장 확률 10% 감소)
이거 2개 설치해놨는데......
영 레이드 체감이 안 좋다
오늘 진짜 죽어라 지부 리롤 돌렸는데, 별로 안 떴어
할배들은 이거 세팅 어떻게 했어?
스캐빈저, 다이브 건물 철거하고
CSE 패시브 레이더(고위 이변 확률 10% 증가)
위상배열 레이더(고위 이변 발생 시, 레이드 등장할 확률 10% 증가-다이브 등장 확률 10% 감소)
이거 2개 설치해놨는데......
영 레이드 체감이 안 좋다
오늘 진짜 죽어라 지부 리롤 돌렸는데, 별로 안 떴어
할배들은 이거 세팅 어떻게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