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빈저, 다이브 건물 철거하고


CSE 패시브 레이더(고위 이변 확률 10% 증가)

위상배열 레이더(고위 이변 발생 시, 레이드 등장할 확률 10% 증가-다이브 등장 확률 10% 감소)


이거 2개 설치해놨는데......

영 레이드 체감이 안 좋다


오늘 진짜 죽어라 지부 리롤 돌렸는데, 별로 안 떴어

할배들은 이거 세팅 어떻게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