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카나데로 500점 떨군 뒤 리더 돈망으로 200점 올림

그냥 카나데 개 쓰레기임 애정캐이고 투자한 거 후회는 없는데 활용하기가 너무 힘듬

카나데한테 준 템이 구린 것도 아님 인메골골 (체체) 인데 ㅋㅋㅋㅋㅋㅋ 그냥 녹아 


딜탱으로 할려면 찐종결은 인메초초 (체체)임 초전도 2옵에 지피감 붙어서

근데 이래도 구리다 걍 쓰지 마셈


10회 회피하고 공중 뜨면 뭐하냐 12회 회피해야 치명 500 올라가서 치명타 확률이 확 올라가는데 

공중에서 2회 더 회피해서 치명타 잘 터져도 딜 쓰레기임  

더 안 좋은 상황은 10회 회피 하기 전에 케오린 특수기맞고 뒤짐ㅋㅋ


성능이 쓸만하다고 볼 수가 없음 애초에 솔저 버프 주는 함선에서도 별로인데  

점수 올릴 수록 나오는 애들은 재우라 재르카 재핑챙 재유진 케오린 타오린 ㅋㅋㅋㅋㅋ 


니콜 좀 써보려고 했더만 마타에서는 개 쓰레기고 에이 허브에서나 쓰는데 그냥 구관총이 훨씬 나음 

일러도 구린데 성능도 스레기 

각호하고 같이 쓰면 평가가 달라질 수도 있는데 그냥 일반 호라이즌이 훨씬 나을 거 같음


점수 400 떨구니까 화가 너무 난다 한동안 건은 쉬어야 할 듯

솔저 좋아하는데 지니까 짜증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