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 이건 좀 아닌거 같은데 lemonad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3 작성일 2022-03-03 13:45:09 수정일 2022-03-03 13:45:20 https://arca.live/b/counterside/45546814 계속 뜨는지 보고 있어야 되는게 에반데 중첩, 스킵으로 없애준 피로도보다 이게 더 커서 오히려 더 힘들어짐...정보도 빨리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Nyx 2022-03-03 13:45:41 솔직히 빨간점 보이자마자 확인차 눌렀는데 없더라 펼쳐보기▼ Nyx 2022-03-03 13:46:01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펼쳐보기▼ 김장막 2022-03-03 13:47:07 ㅇㅇ 2022-03-03 13:47:2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히비터 체력 딸피되면 바로 함선 뽀샤버리는 패턴 추가좀 [2] 데미소다애플 2022.03.03 79 0 격전소드 특수기 리필되는 이유가 머임? [3] 시니즈 2022.03.03 111 0 플스 10배 이벤 어케되는걸가 [5] Fortey 2022.03.03 195 0 셋바 200개 박았는데 공격/공속이 하나도 안뜨네 [7] Evande 2022.03.03 87 0 레이드 반피만 까고 나가는 매너 문화가 정착되야한다 [3] 데미소다애플 2022.03.03 122 0 건틀렛 니넨 좀 들어가라고ㅅㅂ [8] 더듬어민주당 2022.03.03 134 0 지수콘 달아줘 [7] Iovely 2022.03.03 75 0 님들 공간좌표 고정기 전부 위상배열로 바꿈? [6] ㅇㅇ 2022.03.03 159 0 재무장 김초원 [10] 버들새 2022.03.03 234 4 ✋질문 요즘은 이벤없으면 이터 어디다 태워? [5] ㅇㅇ 2022.03.03 128 0 악몽 레이드 최고피해 보상 받았는데 왤케 짠 느낌이지 [4] 후려 2022.03.03 77 0 카우사이에 도입이 시급한 갓시스템.gif [6] 충혹마 2022.03.03 162 4 빅젖호라이즌 좋아하냐 [3] 부타군 2022.03.03 71 0 레이드 잡을때 공벞 쓰는 사람 잇슴? [6] 맛있는힐데리아 2022.03.03 62 0 다이브 다철거했는데 레이드는 안나오고 9렙 다이브만 계속나옴 [1] 룰루 2022.03.03 42 0 브픽브븐은.. 서비스 종료다... [26] Radeath 2022.03.03 1414 60 니콜 성능 어떰? [1] 우치하루피 2022.03.03 131 0 소신발언함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03 66 -1 나도 뉴비때는 인게임 애들 버프같은거 존나 헷갈렸는데 충혹마 2022.03.03 75 0 격전 리트 하얀 버그 아직도 안 고쳤나;; 페소라붕카린이 2022.03.03 62 0 이번 신규 레이드 인버터 얘 로테이션 보스임? [3] 극한의가능충 2022.03.03 75 0 내일 치킨 머거야지 [2] 카늒네 2022.03.03 32 0 신기한거 찾았음! [25] 님얼굴비매너 2022.03.03 944 33 레이드 이건 좀 아닌거 같은데 [4] lemonade 2022.03.03 123 0 드디어 [10] 잿빛사자 2022.03.03 100 3 연합의 증표 이거 고이면 많이 쌓여? [4] ㅇㅇ 2022.03.03 162 0 구인/구직 협력사 고고 [4] 신룡이 2022.03.03 54 0 솔저로 재무장 캐 대처는 못하겠다 시발 ㅋㅋㅋ [5] 요정버서 2022.03.03 449 0 난 리세계 싫어하는데 카사 늅이들한텐 다 사라고 함 [2] 맛있는힐데리아 2022.03.03 109 0 뉴비 챈이 북적북적해서 좋다 [2] ㅇㅇ 2022.03.03 81 1 내가 퍼리는 싫어하는데 [10] OmO 2022.03.03 128 -10 마망은 사야지 [1] diqkf운터 2022.03.03 69 2 일섭 건인구 ㅈㄴ업긴하내 [3] 홍삼 2022.03.03 198 0 이 덱으로 150 인히 770만 넣었음 [8] Regrey 2022.03.03 124 0 (권한 없음) 인히비터에 베로니까 불사적용되나용 검은이빨 2022.03.03 58 0 인비지터 장비 갈면 토큰 준다고? [1] 데미소다애플 2022.03.03 102 0 저렙캐릭 강요하는 기믹이 젤 싫음 [2] 아포가토 2022.03.03 147 2 지부 시설 공략 손좀 봐야하는거 아닌가? [5] 데미소다애플 2022.03.03 160 0 마크핀리 돈많음? 부타군 2022.03.03 46 0 ✋질문 레이드 잘 뜨게 하려면 어떻게 세팅해야 하지? 페소라붕카린이 2022.03.03 59 0 아니 오르카 십련이 [5] 라이트닝카운터 2022.03.03 122 4 고분자토큰만 줬으면좋겠네 [11] 토깡이 2022.03.03 138 0 ✋질문 전당 3 마지막맵 헬프좀 [18] 나비꽃 2022.03.03 91 0 인히비터 70~90짜리랑 110~150짜리 보상 달라? [9] 맛있는힐데리아 2022.03.03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3 13: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