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중간에 폐사할걸 알기 때문임

앵간히 지를사람이나 의지가 강한사람은 안 사고도 하겠지만

대다수는 그렇지 않겟지


(+내 실친중에 5명 카사하는데 한명빼고 맨땅인데 잘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