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 김초원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33
작성일
댓글
[10]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조수르
조수르
홍삼
조수르
나비꽃
ㅇㅇ
카늒네
각성김철수
고다리나리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신지아 쓸만하나
[7]
183
0
라우라 재무장 vs 서윤 110
36
0
나도 레이드 치고싶어
[1]
60
0
각시윤 리세계 10만원 선에서 하나남았네 ㅅㅂ
[13]
239
0
저놈의 에이허브
[2]
90
0
각한솔 출시기원 59일차
[2]
39
0
인히비터 더 월 소각전에 주시윤 반격으로 깨면
[1]
297
0
건틀렛
아니 뭔 2인 동접겜인가
[4]
96
0
레이드용 오퍼는 시그마임?
48
0
구인/구직
김사장.. 우리 회사가.. 부도가 나부렷어...
[2]
136
1
이 너머 엉덩이 있다
172
0
엘범왓다고 인증 ㄴ
[15]
98
-1
??? : 이 선수 굳이 루시드 가져갈때는 의아한 선택이라는 평이 많았거든요?
[3]
116
7
모모 광피감 괜히 만들었나
[3]
164
0
인히비터 체력 딸피되면 바로 함선 뽀샤버리는 패턴 추가좀
[2]
79
0
격전소드 특수기 리필되는 이유가 머임?
[3]
111
0
플스 10배 이벤 어케되는걸가
[5]
194
0
셋바 200개 박았는데 공격/공속이 하나도 안뜨네
[7]
86
0
레이드 반피만 까고 나가는 매너 문화가 정착되야한다
[3]
121
0
건틀렛
니넨 좀 들어가라고ㅅㅂ
[8]
133
0
지수콘 달아줘
[7]
74
0
님들 공간좌표 고정기 전부 위상배열로 바꿈?
[6]
158
0
재무장 김초원
[10]
233
4
✋질문
요즘은 이벤없으면 이터 어디다 태워?
[5]
128
0
악몽 레이드 최고피해 보상 받았는데 왤케 짠 느낌이지
[4]
77
0
카우사이에 도입이 시급한 갓시스템.gif
[6]
162
4
빅젖호라이즌 좋아하냐
[3]
71
0
레이드 잡을때 공벞 쓰는 사람 잇슴?
[6]
62
0
다이브 다철거했는데 레이드는 안나오고 9렙 다이브만 계속나옴
[1]
42
0
브픽브븐은.. 서비스 종료다...
[26]
1414
60
니콜 성능 어떰?
[1]
131
0
소신발언함
[2]
66
-1
나도 뉴비때는 인게임 애들 버프같은거 존나 헷갈렸는데
75
0
격전 리트 하얀 버그 아직도 안 고쳤나;;
62
0
이번 신규 레이드 인버터 얘 로테이션 보스임?
[3]
75
0
내일 치킨 머거야지
[2]
32
0
신기한거 찾았음!
[25]
944
33
레이드 이건 좀 아닌거 같은데
[4]
123
0
드디어
[10]
100
3
연합의 증표 이거 고이면 많이 쌓여?
[4]
162
0
구인/구직
협력사 고고
[4]
53
0
솔저로 재무장 캐 대처는 못하겠다 시발 ㅋㅋㅋ
[5]
449
0
난 리세계 싫어하는데 카사 늅이들한텐 다 사라고 함
[2]
109
0
뉴비 챈이 북적북적해서 좋다
[2]
8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