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피해 먹고싶으면 반피만 까면 되지 뜨자마자 죽여버리면 딴사람은 어케먹노


브리트라는 보상 먹어도 할게 없어서 바로 죽여버리는게 매너였지만

인비지터는 순삭은 좀 어케 봐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