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나가면서 소각에 죽는거 아님 ?

첫 파란 게이지 다 찰때 반격으로 잡고 나가면 소각에 맞아죽을거같던데

궁금한데 내가 더 월 반격먹이고 처리가 안 되서 확인을 못 해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