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협력사 고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53
작성일
댓글
[4]
Mai
랄프
멍뭉왕왕
신룡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셋바 200개 박았는데 공격/공속이 하나도 안뜨네
[7]
87
0
레이드 반피만 까고 나가는 매너 문화가 정착되야한다
[3]
121
0
건틀렛
니넨 좀 들어가라고ㅅㅂ
[8]
133
0
지수콘 달아줘
[7]
75
0
님들 공간좌표 고정기 전부 위상배열로 바꿈?
[6]
159
0
재무장 김초원
[10]
234
4
✋질문
요즘은 이벤없으면 이터 어디다 태워?
[5]
128
0
악몽 레이드 최고피해 보상 받았는데 왤케 짠 느낌이지
[4]
77
0
카우사이에 도입이 시급한 갓시스템.gif
[6]
162
4
빅젖호라이즌 좋아하냐
[3]
71
0
레이드 잡을때 공벞 쓰는 사람 잇슴?
[6]
62
0
다이브 다철거했는데 레이드는 안나오고 9렙 다이브만 계속나옴
[1]
42
0
브픽브븐은.. 서비스 종료다...
[26]
1414
60
니콜 성능 어떰?
[1]
131
0
소신발언함
[2]
66
-1
나도 뉴비때는 인게임 애들 버프같은거 존나 헷갈렸는데
75
0
격전 리트 하얀 버그 아직도 안 고쳤나;;
62
0
이번 신규 레이드 인버터 얘 로테이션 보스임?
[3]
75
0
내일 치킨 머거야지
[2]
32
0
신기한거 찾았음!
[25]
944
33
레이드 이건 좀 아닌거 같은데
[4]
123
0
드디어
[10]
100
3
연합의 증표 이거 고이면 많이 쌓여?
[4]
162
0
구인/구직
협력사 고고
[4]
53
0
솔저로 재무장 캐 대처는 못하겠다 시발 ㅋㅋㅋ
[5]
449
0
난 리세계 싫어하는데 카사 늅이들한텐 다 사라고 함
[2]
109
0
뉴비 챈이 북적북적해서 좋다
[2]
81
1
내가 퍼리는 싫어하는데
[10]
128
-10
마망은 사야지
[1]
69
2
일섭 건인구 ㅈㄴ업긴하내
[3]
198
0
이 덱으로 150 인히 770만 넣었음
[8]
124
0
(권한 없음)
인히비터에 베로니까 불사적용되나용
58
0
인비지터 장비 갈면 토큰 준다고?
[1]
102
0
저렙캐릭 강요하는 기믹이 젤 싫음
[2]
147
2
지부 시설 공략 손좀 봐야하는거 아닌가?
[5]
160
0
마크핀리 돈많음?
46
0
✋질문
레이드 잘 뜨게 하려면 어떻게 세팅해야 하지?
58
0
아니 오르카 십련이
[5]
122
4
고분자토큰만 줬으면좋겠네
[11]
138
0
✋질문
전당 3 마지막맵 헬프좀
[18]
91
0
인히비터 70~90짜리랑 110~150짜리 보상 달라?
[9]
136
0
어둠의 채용게임
[3]
84
1
이건 뭐임?
[6]
97
0
근데 트릭컬 대체 어떻게 됐냐
[7]
18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