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보다 타수가 안되면 못 뚫는거고
딜이 안되면 원킬이나 숟딜밖에 못내는거고
게임마다 기믹이 있다지만 아직 캐릭들 100렙작 하는 나로써는 아직 인히비터 숟딜하고 그게 3만딜이면 높은게 꼬움
레벨에 비례해서 타수제한이 너무 높다 생각함
그렇다고 숟가락딜 하는거도 미안한데다가 괜히 시간만 버리는 느낌이고
거기에 친구거 치는거 아닌이상 뜨는게 반반 확률이니 걍 레이드가 하기싫어짐
딜보다 타수가 안되면 못 뚫는거고
딜이 안되면 원킬이나 숟딜밖에 못내는거고
게임마다 기믹이 있다지만 아직 캐릭들 100렙작 하는 나로써는 아직 인히비터 숟딜하고 그게 3만딜이면 높은게 꼬움
레벨에 비례해서 타수제한이 너무 높다 생각함
그렇다고 숟가락딜 하는거도 미안한데다가 괜히 시간만 버리는 느낌이고
거기에 친구거 치는거 아닌이상 뜨는게 반반 확률이니 걍 레이드가 하기싫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