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이 낮은 SSR들은 왜 능력치 등을 막 올리지 않는거임?

걔네들도 SSR인데.


어떤 캐릭들이 건에서 날뛴다면 거기에서 조금이라도 더 버틸 수 있게 구린 캐릭 능력치를 올려주면 되는거 아니야?


어디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보통 상향을 안하는 이유가 컨텐츠 소모 속도 때문이라는데

솔직히 카사는 엔드컨텐츠가 건틀릿 하나라고 봐도 무방하지 않나?


성능 낮은 캐릭 능력치 올려주면 유저나 게임사에게 안좋은 점이 있음?


도미닉이나 이수연, 나유빈 등등 이런 캐릭 보면

업 되면 많이 쓰는데 그렇게 상향 평준화 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함


진짜로 정말 순수하게 왜 성능을 안 올려주는지 궁금해서 질문해봄

게임사가 그러지 않는 이유 좀 설명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