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대카붕이듦 물어볼개잇슴,, 잔비파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46 작성일 2022-03-05 00:24:32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3929 혹시 카사도 뭐 맘대로 쓰거나 맘대로 키우면 좆대는거 있음? 에픽 스작 잘못하면 망캐 대는거ㅛ처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022-03-05 00:25:58 잔비파파 2022-03-05 00:26:52 소나기나기 2022-03-05 00:27:51 이프리트 패시브 4렙까지만, 모네 특수기 4렙까지만, 제인 도우 특수기 4렙까지만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05 00:31:20 ㅇㅇ (222.235) 2022-03-05 00:27:53 삭제 수정 1.셋트 바이너리 낭비 금지 2.중복 캐릭 낭비금지 펼쳐보기▼ ㅇㅇ (222.235) 2022-03-05 00:29:02 삭제 수정 1.셋바는 메이즈, 고르디우스,허밍버드,인히비터 붙은 템에만 쓴다(얻기 빡셈)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05 00:31:10 댓글 참고하갯음 ㄱㅅㄱㅅ 펼쳐보기▼ ㅇㅇ (222.235) 2022-03-05 00:31:58 삭제 수정 2.sr ssr캐릭은 중복캐 낭비 금지 초월은 무조건 적성핵으로만 올린다 융합은 재무장 데이터들 추출(sr 6개 ssr 4개)하고 나서 중복캐릭 사용가능 펼쳐보기▼ SDAKAJUXIM 2022-03-05 00:28:16 국밥캐가잇고 PVP만쓰는애가잇고 장애인이잇는데 육성재화가 널널한편이라 100렙이후로 렙확장만 함부로안하면댐 펼쳐보기▼ SDAKAJUXIM 2022-03-05 00:29:07 장비에 옵션바꾸는 세트바이너리 / 튜닝바이너리라는게 있는데 이건 함부로쓰면 땅치고후회하니가 쓰기전에 함 물어보셈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05 00:30:45 막하면 안대네 ㄱㅅㄱㅅ 이 댓글 참고하겠음 펼쳐보기▼ SDAKAJUXIM 2022-03-05 00:32:12 102 104 106 108 110으로 렙확장하는데 이때 융합핵이라는게 들어감 이거 좀 귀한거니가 아껴야함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05 00:33:04 각성 같은건데 좀 귀한 재환가보네 펼쳐보기▼ SDAKAJUXIM 2022-03-05 00:34:02 중복캐릭터 떠도 절대갈지말고 렙확장할때 재료대신먹일수잇는데 그거도하면안대고 일단걍킵하셈 펼쳐보기▼ MBT 2022-03-05 00:36:07 캐릭이나 장비 청문회같은거 돌아보는것도 도움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gos 저거 태블릿도 영향 가나? [33] 반갑노 2022.03.05 202 0 머읾 시발 [12] ㅇㅇ 2022.03.05 166 5 근데 진짜 인히비티 파밍 너무 어지럽네 [4] 하루 2022.03.05 139 0 던파 요번 시즌 시네마틱 [5] 59XZa 2022.03.05 106 1 카나데 한번에 뽑았는데 좋은 캐릭터 인가요? [15] hver 2022.03.05 1401 48 심기체 처녀론 [1] 미니스트라 2022.03.05 145 1 호옥시 추천인 원하는 사람 잇슴? [9] 농 2022.03.05 111 1 시그마kon<---좀카why핸다라라가나 [12] 미스핏 2022.03.05 111 4 베로니카는 각성하려나 재무장하려나 [3] 메이드기사노엘 2022.03.05 82 1 유튜브에디션으로카사스토리이벤트지난거보는대 [4] 복커 2022.03.05 93 1 인히비터 메카/침식이 아니라 그냥 메카 같은데? [5] Cabala 2022.03.05 290 0 이제 짱깨폰이랑도 못 비비노 [3] 결왕 2022.03.05 137 0 레이드 시발 확률주작했네 [1] 뭐해야하냐 2022.03.05 69 1 카사 남캐가 남초겜 마지노선 같음 [10] 지나가던선비 2022.03.05 230 5 시그,마땅읋보니야한생각난닳까(난다요아닒~ㅋㅋ) [7] 보리털 2022.03.05 79 0 건틀릿상점 장비 뭐부터 살까 [6] ㅇㅇ 2022.03.05 97 0 쓰알선택권도 자주파는거아님? [4] ㅁㅁ 2022.03.05 68 0 아이폰 13 pro 말고 그냥 아이폰 13 쓰는사람 있음? [8] 카팸 2022.03.05 126 0 이럴거같긴 했음ㅋㅋ [1] 404 2022.03.05 122 0 피방에서 건 해본 카붕이 있냐? [4] 결왕 2022.03.05 86 0 갸라도스 뽑았다 [1] ㅇㅇ (222.235) 2022.03.05 69 0 민우게이는 재무장 안해주냐 [1] 미니스트라 2022.03.05 38 0 뉴비쉑들아 숟가락 얹을때 3%씩만 쳐줘 [2] 흙D 2022.03.05 99 0 근대카붕이듦 물어볼개잇슴,, [15] 잔비파파 2022.03.05 146 0 하 슈발 ㅋㅋㅋㅋ [4] dmqnbiod 2022.03.05 74 0 씨발 S22 쪽팔려서 어떻게 들고 다니지? [7] 오염된기니피그 2022.03.05 224 9 이런거 보면 치후유가 그냥 쎄단말이지 [7] 이러면 2022.03.05 169 1 꿀잼주의) 레이드가 가장 잘뜨는 지부는? [3] 반갑노 2022.03.05 99 -1 제이크 이쉑 튼튼하긴 튼튼하네 [4] 왕소라 2022.03.05 100 0 이 게임 흥(브)겜임? ㅇㅇ 2022.03.05 37 0 사실 우크라가 소련의 중심이 아니었을까 [20] 사관사냥 2022.03.05 1574 49 콜라보 마렵다 [3] MBT 2022.03.05 82 0 1주년 카붕이 3번째 복커 시작함 [7]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2.03.05 113 5 딴거뭐사야함? [10] ㅇㅇ 2022.03.05 109 0 카욵터사,이드에서는젖.보지똥꼬,보여주는애들만아서좋닿가 [5] 보리털 2022.03.05 123 1 8각리새개 골라조 [32] 잔비파파 2022.03.05 244 0 레이드 관련 문의 넣었음 (답변 받음) [2]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5 156 0 계속보니까 나유빈도 좀 멋있네 [5] Iovely 2022.03.05 105 0 저어는 걍 카페테리아 지었음 왕소라 2022.03.05 57 0 나 생각해보니 지금까지 올천장이내,, [2] ㅇㅇ 2022.03.05 71 1 브라자랑 속옷 보여주는 빅찌찌 누님 왜 없음 [8] MBT 2022.03.05 220 1 ✋질문 나 인플레에 대해서 항상 궁금했던건데 [13] 청정뉴비 2022.03.05 182 0 시발 도감으로 스토리만 보고있는데도 재밌네 [7] ㅇㅇ 2022.03.05 139 5 이딴게 15세 이용가? [6] 세라펠 2022.03.05 171 2 미안...... 하다...... [1] ㅇㅇ 2022.03.05 6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5 00: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