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환불 안해주면 


야야 저거봐 꼴에 사전예약해서 중급기보다 못한 성능 반토막난 s22 들고다니는거봐 ㅋㅋ


안쪽팔린가? 진짜 머리 제대로 깨졌을텐데 봉합은 하고 다니나?


플래그십에서 최상의 성능을 원하는게 사기당한 고객들의 Needs 라며? ㅋㅋ 갤럭시는 Needs 어필 안하면 개만도 못한 성능으로 쓰나봐 ㅋㅋ


긱밴치에서 치팅하다가 쫓껴난 짱깨폰이랑 동급폰을 들고 다니네 ㅋㅋ


이런소리 들으면서 다녀야 되는데 어떻게 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