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한방딜로 먹고살던 일반 SSR레인저들
최대피해제한 무시 줘서
각성디펜더 일격에 지울수 있게 해야함

그래야 각성 디펜 하나 앞에 세우고
뒤에 서폿만 잔뜩 넣는 무지성 플레이하는
무뇌아 새끼들 제대로 병신 만들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