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각계고 각성은 미나/시윤/수연/서윤/공익/퀸/유나/각우 있음


스커들은 꽤 키워놓음

핑챙: 재무장하려고 110 뚫어놓음

호라이즌: 딜 좋대서 110 뚫어놓음

주시윤: 반격 좋대서 110 뚫는 중.

유미나: 전당 블레이즈셋 생기면 융합 뚫어줄 예정

이프리트: 메카핵 남아서 뚫음

아인츠바이: 곧 초월 뚫을 예정


1. 치후유 빨리 뚫어야 됨?

2. 스피라 어따쓰는거임?

3. 나이엘 빨리 뚫을 필요 없지?

4. 유나 초월 해줘야 되냐?

5. 무기챌에서 주시윤 탱으로도 쓴다는데 그거 4번맵 얘기임? 1번맵에선 잡몹으로 스나 존나 나오는데 탱이 되냐


디펜더는 풀 자체가 너무 좁아서 뭐라 할 말이 없네

세라펠: 쓸 디펜더가 ㄹㅇ 하나도 없어서 급하게 하나 키움

구관방: 솔저라서 빨리 뚫음


6. 이유미 빨리 뚫어야 됨?

7. 하운드 안 키워도 되지?


신지아: 각시윤 부품

로자: 얘 아직도 pve에선 쓸만하냐?

각서윤: 얘 말뚝딜 괜찮지 않나?

구관총: 솔저핵 남아서 뚫음

우엉: 방벽뽕 좀 받아보려고 뚫음

야누스/타라스크: 메카핵 남아서 뚫는중

가은/성녀/미나토/서윤/김소빈: 일단 취직처는 확실하니까 키우는 중인데 얘네도 레벨 뚫어주려면 한참 있어야 될 듯


8. 이수연 빨리 뚫어야 되냐?

9. 어썰트트루퍼 키워야 됨?


샤오린: 전장이 운좋게 치피가 빨리 떴음

리플퀸: 무기챌 딜러로 쓴대서 키워놓음

에델: 배리어해제랑 추가딜 보고 뚫음

라나: 스나 2코로 오퍼 빨리 터뜨리는 게 장점이래서 레벨링 중인데, 나는 가진 오퍼가 김하나랑 세리나밖에 없다...


10. 류드 아직 pve 취직처 있냐?



11. 레지나 빨리 뚫어야 되냐?

12. 기순이 빨리 뚫을 필요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