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로 겜 분탕으로 좆망하면 계팔하고 탈출하려는 애들이 급증하니 저점매수하면 가격도 싸고 사료도 달달하게 먹고 시작할 수 있음

그래서 재룡인들이 개꿀빨았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