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한 번도 안 보고 다 스킵함

힐데랑 서윤이 왜 배신자인지도 모르고 신지아가 왜 비틱인지도 모르고  다이브에서 이볼브원이랑 오버플로우가 왜 튀어나오는지도 모르고 리타랑 대시가 어쩌다가 스피라 미니스트라 된지도 모르고 윌버가 왜 개새끼인지도 모르고 이수연이 왜 정실취급인지도 모르고 육익이랑 대적자가 뭔지도 모르고 스파 이지수가 왜 웃긴지도 모르고 양한솔은 야예 누군지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