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니카 처음 보면 아 신체능력 강화를 쓰는 카운터구나!! 하는게 자연스럽지
카운터도 아닌데 왜 이리 쎔? 이라고 하는건 좀 이상하지 않냐
당장 이유미도 a-급인데 신체능력 하나만 갖고 싸우잖아
베로니카 처음 보면 아 신체능력 강화를 쓰는 카운터구나!! 하는게 자연스럽지
카운터도 아닌데 왜 이리 쎔? 이라고 하는건 좀 이상하지 않냐
당장 이유미도 a-급인데 신체능력 하나만 갖고 싸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