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 하면안된다고 빼액대는 애들 많았던걸로기억한다고 누가 그러던데 


그런 분위기였었나? 

걍 리콜에 대한 반발이야 있었지만 너프 자체는 하는게 맞다는 정도아니었음? 


설마 포럼쪽에선 너프도 반대하고 그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