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 너프 할때 근데 분위기 너프 반대하는분위기였었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8 작성일 2022-03-06 13:46:46 https://arca.live/b/counterside/45726789 너프 하면안된다고 빼액대는 애들 많았던걸로기억한다고 누가 그러던데 그런 분위기였었나? 걍 리콜에 대한 반발이야 있었지만 너프 자체는 하는게 맞다는 정도아니었음? 설마 포럼쪽에선 너프도 반대하고 그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121.137) 2022-03-06 13:47:29 삭제 수정 그럴리가 너프 여론 겁나 쎘는데 펼쳐보기▼ 우르쟝z쟝이쁨 2022-03-06 13:47:47 여론이 한쪽으로 치우치거나 하진 않음 찬성파 반대파하고 많이 싸움 펼쳐보기▼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6 13:47:48 너프해야한다그 한게ㅏ틈 펼쳐보기▼ 갓똥겜 2022-03-06 13:47:59 그 시발 미친년 너프를 반대하는 애는 없었지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3:53:58 놀랍게도 있었다 펼쳐보기▼ Nyx 2022-03-06 13:48:27 *수정됨 챈에서는 해야한다는 소리 많았는데 중간중간 반대하는 목소리도 있었지 여론이라는게 원래 한목소리 내는게 힘들다는거 알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3:48:47 아니근데 반대가 지배적이었다고 표현하길래 내기억이랑 너무 다른거같아서 펼쳐보기▼ Nyx 2022-03-06 13:49:27 념글 올라간거 기준이면 다 너프 해야한다가 많았고 중간중간 이게 대 너프시대의 시발점이 될 수도 있다는 경고성 념글도 올라오고 그랬을거다 펼쳐보기▼ 7th낙타맨 2022-03-06 13:49:39 반대하는 애들이 목소리가 더 컸을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오린 몰루킹이 벤안먹는 날을 보고싶다 [1]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40 0 교복스킨 내놔 [1] 비질란테 2022.03.06 96 0 리타 얘 뭐임?? [29] 지나가던선비 2022.03.06 278 1 리타콘 이표정이사기읾..... [4] 꿀때지 2022.03.06 138 0 스충 템 필요한 솔저가 뭐있지? [20] 소머리해장국밥 2022.03.06 143 0 90이랑 130 좀 띄워봐 [2] 주블 2022.03.06 44 0 1일 1따봉 [2] 결왕 2022.03.06 42 0 이거 만들었는데 비틱템이냐?? [8] 푸별 2022.03.06 150 0 뉴비들은 존재 했엇는지도 모르는 스테이지...png 헥토르 2022.03.06 97 2 하나눈나 치피 아니면 못 쓰나? [3] 두트리오 2022.03.06 65 0 카사여신 힐데의 명대사 모음집.fact [23] 마망단선전장관 2022.03.06 1369 47 ✋질문 오르카 스토리 궁금해서 외전 할려는데 블루 어쩌고 [9] 카사로넘어감 2022.03.06 84 0 구인/구직 레이드 잘 잡아줄 써근물 협력사들 구함 [2] 지나가던선비 2022.03.06 75 0 우리는 자위 행위로 저항을 시작....... [6] 알파버지니스 2022.03.06 1350 50 여동생이 로비꾸며놨는데 뭐라해야하냐 이거 [16]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3.06 207 7 5-8 다시깸 [1] 이응이응유동 2022.03.06 90 3 스포 블랙홀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데 [4] ㅇㅇ 2022.03.06 148 0 42렙부터 랭크전봉인해서 Badfinger 2022.03.06 31 0 너희 회원코드 확인해봤냐 [5] ㅇㅇ 2022.03.06 131 0 사업자 번호 앞자리 2는 썩다 못해 비료임 [3]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6 106 7 ㄹㅇ 중1 진짜 완전 꼬맹이고 고1도 완전 애 티팍팍남 [7] 꿀때지 2022.03.06 118 0 염병 시팔 진짜 T7 하나를 안주네 잉딩 2022.03.06 38 0 각시윤 궁 모션 왜이리 멋있읆,, [3] Rhidelz 2022.03.06 132 4 에이미 너프 할때 근데 분위기 너프 반대하는분위기였었냐? [9] ㅇㅇ 2022.03.06 148 0 제이크는 메카닉 카운터치라고 만들었는데 [5] ㅇㅇ 2022.03.06 110 0 근대카사 캐릭아무리열심히찍어밧자 인겜에서붕쯔붕쯔하는대 DE780 2022.03.06 65 0 왜 이렇게 하림이 찾는 사람이 많아 깡통머리니키 2022.03.06 34 0 지아링 퓨리임 수구,,, [5] 토깡이 2022.03.06 123 1 ㄱㄷ [2] 잉딩 2022.03.06 75 0 스포 근데 카운터는 보면 티가 나나? [8] 호로로로롱 2022.03.06 164 0 난 글고보니 예전엔 기채팩만 풀매수 했는데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06 36 0 님덜 초회주화 1.5배 살만해여? [4] ㅇㅇ (211.199) 2022.03.06 77 0 에픽에 바멍에 라는 말이 있듯이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3.06 55 0 소신발언) 지나가던선비 2022.03.06 40 0 중립 뭐읾... [2] 후려 2022.03.06 76 0 전에 봤는데 중학생들 진짜 쪼끄맣더라 [5] 우르쟝z쟝이쁨 2022.03.06 128 0 안녕하세요. 델타세븐 카일웡입니다. [26] 카일웡 2022.03.06 1554 54 에난민에게 니가와 하고싶당 [1]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6 77 -6 스포 델타세븐 장비 이름들은 신화 모티브가 아니었네 [6] 조수르 2022.03.06 177 0 리세계 전망 안좋은이유.eu [5] 꿀때지 2022.03.06 396 0 하림이의 오픈 카톡 쿠폰<-좀 야한덧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50 0 에난민 들어오고 확실히 글리젠 늘었음? [1] ㅇㅇ 2022.03.06 69 0 씨21발좆픽병신겜 오랫만에붙잡았다가 담배다시필뻔 [4] DE780 2022.03.06 84 0 인히비터 무기만 3클래스 다 쓰는거임? [3] ㅇㅇ 2022.03.06 61 0 시발..좆같은 깡옵새끼.. 사축 2022.03.06 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3: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