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꼬여서 주말 날아갔다 씨발 억울해


원래 이런 느낌으로 보미 꺼낸건데


분신 살리는건 아니긴 한데 이거 보고 2트만에 성공했음



지금 보니까 마지막에 구관방 보스 특수기 맞기전에 죽어서 다행이네 ㅋ

쥬지윤 이후로는 어캐할지 안정하고 막 한 거라 일시정지 더 많음

스카이 거리 조절 좀 해서 독뎀에 안 죽게 하고 리트 더 하면 점수 더 올릴 거 같음


장비

샤오린- 안티스커2 , 체인2

보미 - 허메골 체방

구관- 허메골 체방

카린-스커피 블레이즈 부옵 하나 공피임

스카이 -허메골 스츙

루크머시기 -메스츙

쥬시윤 - 메스츙

시그마 - 허메골 스츙

아머는 무지성 독거해서 얼릉 끝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