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중2병같다한 초반도 난 재밌었고

5챕때 진짜 질질 싸면서 소리키고 했음


옆겜에서 온갖 분탕 당하면서 와이번 3년반 돌다와서 폐사구간도 열심히 버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