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짓은 개쓰래긴데 세계관 최강자라 어찌됐던 힐데랑 같은편 해야 이득인거임


동료들 쓸모 없으면 버리고
버린새끼가 살아돌아오면 "오 안죽었노" 한마디하고 다시 동료로 받아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