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좀 노양심이라 남에꺼 치면 그만이지 하고
레이드 발생확률업을 죄다 카페테리아로 바꿔먹었는데
어제아침부터 지금까지 레이드 하나도 안뜨던데 정상이냐
1시간 리롤짓 하다가 댓글로 누가 그러니까 안뜨지 라고 하길래
4~8시간으로 갈아타서 하는중인데도 이런데
이거 선넘는것같은데

내가 좀 노양심이라 남에꺼 치면 그만이지 하고
레이드 발생확률업을 죄다 카페테리아로 바꿔먹었는데
어제아침부터 지금까지 레이드 하나도 안뜨던데 정상이냐
1시간 리롤짓 하다가 댓글로 누가 그러니까 안뜨지 라고 하길래
4~8시간으로 갈아타서 하는중인데도 이런데
이거 선넘는것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