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선에 붙으면 걍 손 놓으시면 됩니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돌아온 재핑챙 주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7
작성일
댓글
[1]
클로저스하다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호불호는 갈리긴함
[12]
210
3
웰컴팩은 왜 효율표에 없어
[7]
123
0
6시간이아니구나
[2]
69
0
이번 건 미니로 재르카 견제 될려나
[8]
97
0
구관방 얼굴 머임ㅋㅋㅋㅋ
[4]
140
3
가성비 존나 좋은 카톡
[5]
118
0
니들 PC버전 회원코드 뜨냐
[6]
128
0
이로써 증명되었다
[7]
101
0
구인/구직
맨땅뉴비 친추해주샒,,
[5]
118
1
스포탭에 1부 내용 올라오는거 보면 기분이 묘함
52
1
에붕이들 카사 즐겁게하는거보니 기분좋음
[3]
69
0
계정 이거 써도 되는지 봐줘
[17]
148
0
이번주는 신지아고 다음주는 바니걸임?
[6]
363
0
레이드제작 1사이클 돌릴때마다 현타와...
[3]
65
0
메이즈 스충 좀 줘
53
0
이거 언제 끝나냐
[8]
98
0
카바한다
[5]
99
9
재핑챙 메스충 괜찮음?
[3]
156
0
함선체스 재밌어...
[3]
35
0
(권한 없음)
킹 패스 이후로 각성패스는 또 있을까?
[4]
88
0
금태는 각성선택권을 뿌려라!
[2]
69
1
돌아온 재핑챙 주간
[1]
77
0
히히
27
0
금태상연이가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
[5]
103
0
턴제찾을만한게 초반 pve가 노잼이긴 해
[10]
216
-1
헉 야설쓰고싶어짐님들
[9]
107
0
재핑챙+에이미 주간이다 나쁜새끼들아
[13]
133
0
솔직히 뉴디트가 힙스터픽이였는데...
[3]
90
0
포켓몬빵 먹고싶은데
[5]
67
0
비틱주의
[8]
137
0
스포
노사장과함께한 늒네의 에피7 4 후기
[28]
1441
86
✋질문
인히 장비 강화먼저하는게나음?
[5]
127
0
취향 투표
[8]
106
0
각성 픽업기간 어캐댐?
[14]
134
0
업타이탄덱이나 할까 ㅋㅋㅋㅋㅋ
[1]
36
0
아머 진짜 많이보였는데 밴을안먹네
[1]
63
0
님들 지금 통상캐 픽업중에 있어야될게뭐임?
[6]
77
0
긇에도초기에비하면마니낳아졋?달?까?
[2]
59
-1
스포
이.. 음탕한년은..누구냐..?
[24]
2220
75
빵에서 근본 꼬부기 떳다
[3]
69
0
하ㅁ선체스 시발아
58
0
오늘은 드디어 각지아 pv 나오는날
[2]
61
0
건틀렛
일단 오퍼 투자안해도 건에서 메타랑 요령만 익히면
[6]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