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계정 이거 써도 되는지 봐줘 정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47 작성일 2022-03-06 16:04:42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4769 예전에 접기전에 하던 계정 꺼내서 유나 과금해서 뽑았음각성은 저거 하나긴 한데 이거 걍 써도돼?에붕이라 그냥 해도되는지 몰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헤으응으헤 2022-03-06 16:05:22 각유나있으면 이륙해도댐 펼쳐보기▼ 정여 2022-03-06 16:05:44 ㄱㅅㄱㅅ 펼쳐보기▼ ㅇㅇdb 2022-03-06 16:05:28 천천히 키우면서 하고싶으면 ㄱ해도 댈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db 2022-03-06 16:05:57 이겜 콜라보 한정캐 말고는 각성캐도 시간만 지나면 다얻게 되어잇음 펼쳐보기▼ 정여 2022-03-06 16:07:56 고마어! 펼쳐보기▼ 천화 2022-03-06 16:05:38 해도된다가 자기만족이라 뭐가 기준인지 알려줘 메인 다 밀고 재밌게 즐길 정도면 족해? 펼쳐보기▼ 정여 2022-03-06 16:06:38 음 그냥 괜찮은 정도 캐릭풀이면 과금도 할생각이라 리세계말라서 이정도로 출발해도되는지 해서ㅠㅠ 펼쳐보기▼ 천화 2022-03-06 16:08:01 메인 스토리 즐기는데는 족하다 못해 넘치니까 굳이 매물도 없는 타이밍에 기다릴필요는 없을듯? 어차피 과금 안해도 3개월에 각성 유닛 하나씩 뚝딱 생김 펼쳐보기▼ 정여 2022-03-06 16:13:35 정보 고마워!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6 16:05:42 ㅇㅇ 요즘 리세계도 없고 각유나면 진짜 뉴비가 쓰기좋은 불도저임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6 16:06:07 쓰알도 진짜 개알뜰함 펼쳐보기▼ 정여 2022-03-06 16:07:25 고마워!!근데 육성 어떤거 위주로 해야되는지 감이 안잡힌다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6 16:09:32 과금을 얼마할지 몰라서 일단 카운터에는 각유나 류드밀라 가은이 솔저는 베로니카 제인도우 이 다섯 집중 육성하자! 각유나는 혼자서 딜탱자힐광역딜 다해서 알아서 다해줄거야 펼쳐보기▼ 정여 2022-03-06 16:13:46 고마워 진짜!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6 16:16:42 아 근데 제인도우는 빼두됨... 생각해보니 코스트 무겁고 몸이 약한데 근딜러라서 탱커없으면 비명횡사할 것 같음. 그래도 딜하나는 기똥차지만. 모르는건 게시판에 부담없이 계속 물어봐! 펼쳐보기▼ ㅇㅇdb 2022-03-06 16:10:24 https://arca.live/b/counterside/42642860?p=1 앵간한거는 여기 다잇을거 모르는거잇으면 질문올리면댐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06 16:11:20 소대 둘되면 류드밀라 앉히자. 얘가 버스기사인데 솔저 유닛죽으면 공뻥되서 패시브 이름대로 전선유지함. 캐릭 sr도 엥간한건 다있겠는데 구관총과 구관방 얘들 꼭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간 기채권 사야지 [2] 비선정 2022.03.06 59 0 울 쟉이 넘모 이쁘디 않앟? [7] 미육 2022.03.06 119 0 업적 없으니까 이니코인이 안쌓이네 [7] 경구 2022.03.06 103 0 니콜 개사긴데? [17] 0115 2022.03.06 1935 43 포켓몬빵 맛있음 [14] purple 2022.03.06 90 0 사실 타겜하다가 카사하면 놀라는점이라면 [5] ㅇㅇ 2022.03.06 158 1 이게임 대체 왜 재미있나요?ㄷㄷ; [6] 밋지 2022.03.06 161 2 근데 에픽하던 습관이 씨발 너무 무서욺,,,, [13] 화라비 2022.03.06 257 4 근데 재무장 핑챙은 뭐가 좋은거임? [8] 보려고가입함 2022.03.06 158 0 주관적 카사 최고 브금 10개 [4] lemonade 2022.03.06 256 1 솔저 스피릿 부옵 지피 지피감이 종결 맞나 [7] 일섭으로복귀 2022.03.06 129 0 카사는 호불호는 갈리긴함 [12] ㅇㅇ 2022.03.06 210 3 웰컴팩은 왜 효율표에 없어 [7] 궁순이 2022.03.06 123 0 6시간이아니구나 [2] abear 2022.03.06 69 0 이번 건 미니로 재르카 견제 될려나 [8] 라쿰 2022.03.06 97 0 구관방 얼굴 머임ㅋㅋㅋㅋ [4] 하루한캔데자와 2022.03.06 140 3 가성비 존나 좋은 카톡 [5] 킹헤일로 2022.03.06 118 0 니들 PC버전 회원코드 뜨냐 [6] 동물농장 2022.03.06 128 0 이로써 증명되었다 [7] ㅇㅇ 2022.03.06 101 0 구인/구직 맨땅뉴비 친추해주샒,, [5] 화라비 2022.03.06 118 1 스포탭에 1부 내용 올라오는거 보면 기분이 묘함 로자리아오너 2022.03.06 52 1 에붕이들 카사 즐겁게하는거보니 기분좋음 [3] dlbodkel 2022.03.06 69 0 계정 이거 써도 되는지 봐줘 [17] 정여 2022.03.06 147 0 이번주는 신지아고 다음주는 바니걸임? [6] ㅇㅇ 2022.03.06 362 0 레이드제작 1사이클 돌릴때마다 현타와... [3] ㅇㅇ 2022.03.06 65 0 메이즈 스충 좀 줘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53 0 이거 언제 끝나냐 [8] 농 2022.03.06 98 0 카바한다 [5] etomniavanitas 2022.03.06 99 9 재핑챙 메스충 괜찮음? [3] 후려 2022.03.06 156 0 함선체스 재밌어... [3] ㅇㅇ (116.39) 2022.03.06 35 0 (권한 없음) 킹 패스 이후로 각성패스는 또 있을까? [4] 진실의문 2022.03.06 88 0 금태는 각성선택권을 뿌려라! [2] ㅇㅇ 2022.03.06 69 1 돌아온 재핑챙 주간 [1] 사축 2022.03.06 77 0 히히 불타는쓰레기 2022.03.06 26 0 금태상연이가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 [5] ㅇㅇ 2022.03.06 103 0 턴제찾을만한게 초반 pve가 노잼이긴 해 [10] hver 2022.03.06 216 -1 헉 야설쓰고싶어짐님들 [9] 참새쟝 2022.03.06 107 0 재핑챙+에이미 주간이다 나쁜새끼들아 [13] Cacao 2022.03.06 133 0 솔직히 뉴디트가 힙스터픽이였는데... [3] ㅇㅇ 2022.03.06 90 0 포켓몬빵 먹고싶은데 [5] AKANE_ 2022.03.06 66 0 비틱주의 [8] 클린유저 2022.03.06 137 0 스포 노사장과함께한 늒네의 에피7 4 후기 [28] abear 2022.03.06 1441 8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6 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