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재무장 핑챙은 뭐가 좋은거임? 보려고가입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8 작성일 2022-03-06 16:08:47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5002 딴딴해서 쓰는거임?지금 각힐 메이즈 체방장비 줬는데좋은건지 잘 체감이 안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2-03-06 16:09:29 리더 주면 불사 생김 펼쳐보기▼ 보려고가입함 2022-03-06 16:10:16 ㄹㅇ?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6:10:31 설마 리더 안 주고 쓴거임? ㅋㅋㅋㅋ 그럼 당연히 애매하지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6:09:31 존나 튼튼한데다 불사까지있음,고뎀 펼쳐보기▼ 쉰용카드 2022-03-06 16:10:27 특수기는 상시 고정딜이라 딜 오지게 잘나오고 궁은 상대 실드 파괴가능에 기본 탱킹력도 오지게 좋은데 리더주면 불사받아서 좋음 펼쳐보기▼ 헤으응으헤 2022-03-06 16:12:12 요즘 건틀렛이 스나견제수단이많고 레인저들 화력 미쳐날뛰는 세상이라 역상성에 불사달린 핑챙이 탱킹이 더 좋아짐 펼쳐보기▼ 사축 2022-03-06 16:12:26 원판에 아쉬운 점 보완하고 생존력이 강화됨 펼쳐보기▼ 라쿰 2022-03-06 16:13:29 베로롱 상위호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얘네들은 왜이러는거냐ㅋㅋ [32] nanamon 2022.03.06 2451 75 걍 도저히 이해가 안 가는 좆버그 때문에 포맷함 [12] ㅇㅇ 2022.03.06 109 0 아 ㅅㅂ최지훈사놓을걸그랬나 [6] 집찾아가기 2022.03.06 193 0 가장 후회되는일 [1] 껄락 2022.03.06 71 0 재핑챙 만약에 인히비터 장비로 도배하면 어케됨 [8] 후려 2022.03.06 192 0 내가 가장 애끼는 샤오린 팬아트 [4] 비선정 2022.03.06 119 0 포켓몬 콘빵 [4] purple 2022.03.06 124 0 ✋질문 뉴비 ssr 먹었는데 얘네 둘 성능어떰? [20] 엘릿 2022.03.06 180 0 하 씨발 ㅋㅋ [5] ㅇㅇ 2022.03.06 110 8 근데 재무장때 리세계 파놓은 업자들 없나 [2] 작심삼일 2022.03.06 179 0 개선 생각해보니 각성 스토리들은 언제 상시로 넣어줌 [10] lemonade 2022.03.06 124 0 스비가 이번에 머리를 잘 쓴게 [2] ㅇㅇ 2022.03.06 111 0 ✋질문 재핑챙 전장 vs 허밍 [4] ㅇㅇ 2022.03.06 217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클러스트 2022.03.06 79 0 주간 기채권 사야지 [2] 비선정 2022.03.06 59 0 울 쟉이 넘모 이쁘디 않앟? [7] 미육 2022.03.06 119 0 업적 없으니까 이니코인이 안쌓이네 [7] 경구 2022.03.06 103 0 니콜 개사긴데? [17] 0115 2022.03.06 1935 43 포켓몬빵 맛있음 [14] purple 2022.03.06 90 0 사실 타겜하다가 카사하면 놀라는점이라면 [5] ㅇㅇ 2022.03.06 158 1 이게임 대체 왜 재미있나요?ㄷㄷ; [6] 밋지 2022.03.06 161 2 근데 에픽하던 습관이 씨발 너무 무서욺,,,, [13] 화라비 2022.03.06 258 4 근데 재무장 핑챙은 뭐가 좋은거임? [8] 보려고가입함 2022.03.06 158 0 주관적 카사 최고 브금 10개 [4] lemonade 2022.03.06 256 1 솔저 스피릿 부옵 지피 지피감이 종결 맞나 [7] 일섭으로복귀 2022.03.06 129 0 카사는 호불호는 갈리긴함 [12] ㅇㅇ 2022.03.06 210 3 웰컴팩은 왜 효율표에 없어 [7] 궁순이 2022.03.06 123 0 6시간이아니구나 [2] abear 2022.03.06 69 0 이번 건 미니로 재르카 견제 될려나 [8] 라쿰 2022.03.06 97 0 구관방 얼굴 머임ㅋㅋㅋㅋ [4] 하루한캔데자와 2022.03.06 140 3 가성비 존나 좋은 카톡 [5] 킹헤일로 2022.03.06 118 0 니들 PC버전 회원코드 뜨냐 [6] 동물농장 2022.03.06 128 0 이로써 증명되었다 [7] ㅇㅇ 2022.03.06 101 0 구인/구직 맨땅뉴비 친추해주샒,, [5] 화라비 2022.03.06 118 1 스포탭에 1부 내용 올라오는거 보면 기분이 묘함 로자리아오너 2022.03.06 52 1 에붕이들 카사 즐겁게하는거보니 기분좋음 [3] dlbodkel 2022.03.06 69 0 계정 이거 써도 되는지 봐줘 [17] 정여 2022.03.06 148 0 이번주는 신지아고 다음주는 바니걸임? [6] ㅇㅇ 2022.03.06 362 0 레이드제작 1사이클 돌릴때마다 현타와... [3] ㅇㅇ 2022.03.06 65 0 메이즈 스충 좀 줘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53 0 이거 언제 끝나냐 [8] 농 2022.03.06 98 0 카바한다 [5] etomniavanitas 2022.03.06 99 9 재핑챙 메스충 괜찮음? [3] 후려 2022.03.06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6 1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