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애초에 호불호 갈린다는말<---재미있다는거임


에픽 스토리는 호불호도 안갈림 그냥 불호임... 10명이면 9명이 욕함


갠적으로 난 카사 재미있게해서 ㅋㅋㅋ


그리고 턴제이야기많이나오는데


에픽에 똥게이같은애들도 성능 좋으면 이악물고 써야하다 보니까


카사처럼 입쁜캐릭터 턴제에서 써보고싶은 에붕이들의 마음이 반영된거라고보면됨..


카사는 남캐들도 약간 좆간지 남자들 취향저격인데 에픽은 똥게이캐릭임..


메세강점기라고 개좆같은 메타가있었는데 이때 본인 풀퍼지스<---퍼리키웠음..


에픽카사 둘다 하는사람으로서 카사캐릭터성이 더좋게 느껴지다보니


턴제이야기자꾸나오는거같음


이런캐릭터성+스토리를 갖고있는데 에픽게임방식인 게임 = 에붕이들의 도원향의 꿈임..


그만큼 카사가 캐릭터성좋고 스토리좋다는 이야기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