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다들소녀전선한번씩했잖아 Yk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52 작성일 2022-03-06 17:53:55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9057 겜시장은소녀전선이한번크게바꿨다고해도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17:54:12 느그형 이번에도 멋있더라 펼쳐보기▼ 퀸미나 2022-03-06 17:54:15 *수정됨 전 안해봄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7:54:15 그당시 소전은 혁명이었지ㅋㅋㅋㅋ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7:54:21 농담아니고 그거 몇번 찍어먹어봤는데 3일을 못하겠더라 아 ㅋㅋ 펼쳐보기▼ ㅇㅇ (222.116) 2022-03-06 17:54:26 삭제 수정 난정말 코레겜이후 폰겜시장에 적응못해서 힘들었음 펼쳐보기▼ 컨섹82593145678921 2022-03-06 17:54:27 소전이 바꿧던가 폰겜 대유행 시킨건 밀아부터 아녓나 펼쳐보기▼ Ykr 2022-03-06 17:55:04 폰겜유행이라기보단 이런 콜렉션수집형 게임류 시도가 중점이라고봐서 펼쳐보기▼ 솔라스 2022-03-06 17:54:28 칸코레 소전 나오면서 패러다임이 한 번 크게 바뀌긴했찌 펼쳐보기▼ 컨섹82593145678921 2022-03-06 17:54:41 난 오히려 소전이후 폰겜들 스트레스 요구치 엄청 높아진거 같아서 좀 펼쳐보기▼ 킹헤일로 2022-03-06 17:55:43 면간이랑 흥국이가 꼴렷어요 펼쳐보기▼ 카우걸비서책상밑펠라치오 2022-03-06 17:56:42 *수정됨 미안 안 했다 당시 짱깨겜들이 워낙 ㅈ망이라 근데 소전은 ㅇㅈ인게 아마 중국의 게임 역사를 바꿔놓은 작품이 아닐까? 그때부터 중국에서 엄청 치고 올라왔잖아 펼쳐보기▼ 삼만리 2022-03-06 17:57:00 지금은 진짜 다른겜 비교해서 잘난거 없지만 그때 첫 오픈하고 한국폰겜에 시브컬쳐 미소녀게임 엄청나게 들어오기 시작함. 퍼블리셔도 많이 하고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7:57:49 ㄹㅇ 그렇긴한데 난이도가 ㄹㅇ 씹창나서 접은게있음 펼쳐보기▼ ㅌㅈ 2022-03-06 17:58:22 ㅋㅋ 파세 파밍할때가 가장 기억에남음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자리 넘게 박았던 겜 목록 [4] Cacao 2022.03.06 98 0 초딩때 폰겜 젤 유행한게 언숭이엿는대 [3] 컨섹82593145678921 2022.03.06 88 0 트럭아래에 뮤 있어요 [1] Cowshoesfrozen 2022.03.06 43 0 인생겜정도는 아니였던겜이긴 한데 [4] 밀르스 2022.03.06 167 1 진자 하는겜 목록 볼때마다 너무 슬퍼요 [7] 잉딩 2022.03.06 106 0 프로그로 공자로 천공의궤적 하던게 재일 재밌엇슴 Spee 2022.03.06 24 0 난 요즘 좀비겜이 존나 잼있더라 [4] 이리스유마 2022.03.06 98 0 스비 개발중이라는 게임이 궁금함.. [4] 오새린 2022.03.06 113 0 군대 후임이 소전 굿즈 군부대로 택배부르고 그랬는데 [6] ㅇㅇ 2022.03.06 112 0 나는 확밀아가 밉다.............. [6] 컨섹82593145678921 2022.03.06 117 0 생각해보니까 여태 폰겜에 과금한거 다 합치면 [2] Cacao 2022.03.06 43 0 스위프트 렐렉 질문 좀 [4] 각성김철수 2022.03.06 73 0 다음격전때 칼등치기 대회 열어볼까하는데 [9] Nanoha 2022.03.06 79 0 미니겜보이 아는사람 있냐 [2] 켁븜구리 2022.03.06 54 0 이거 바꿔먹으면대? [11] 애모 2022.03.06 86 0 칵테일 콜드스프링 달래서 콜드스프링 눌럿더니 [4] 응애피아 2022.03.06 197 0 근데 협력사 상한 늘었으면 받는 명함 상한도 늘어야 하지 않냐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6 26 0 근데 다들 인생겜 얘기하는데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65 0 이 짤은 ㄹㅇ 묘하네 Oasis 2022.03.06 91 0 내가 수백씩 질렀던 모바일겜 목록 [7] 잉딩 2022.03.06 111 0 다음 공식 쇼케이스는 언제 할라나 [1] 역시난 2022.03.06 43 0 확밀아에 돈 제일 많이 써서 폰겜에 돈 잘 안쓰게됨 [6] Spee 2022.03.06 51 0 SD건담캡슐파이터 << 내 인생겜 [3] Fractal 2022.03.06 68 0 솔직히다들소녀전선한번씩했잖아 [14] Ykr 2022.03.06 152 0 목숨만은 살려주마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6 79 0 솔직히 이제 폰겜에 돈 잘 안씀 [9] Cacao 2022.03.06 107 0 내가 세나를 진짜 진득하게 잡고있엇슴... [2] 퀸미나 2022.03.06 50 0 금태링에 묶인게 아니라 레스에 묶인거임... [12] 오새린 2022.03.06 123 0 다른건 몰라도 카사랑 원신 접으면 [5] Cowshoesfrozen 2022.03.06 106 0 내 인생겜 [2] 카우걸비서책상밑펠라치오 2022.03.06 74 1 저 님들 인생겜 암 [17] 화라비맘 2022.03.06 186 4 레데리 이때 ㄹㅇ 뽕 지렸는디 [2] 람네 2022.03.06 59 1 한때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인생겜이던 시절이 있었는데 [3]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6 72 0 인생겜은 떠오르는게 없는데 제일 열심히한건 카사네 [1] 뱅레이 2022.03.06 82 0 무빙갓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39 0 안녕하세요 파라과이 사람입니다 [2] 알파버지니스 2022.03.06 55 0 이거 어떻게 생각함 [12] 신화 2022.03.06 113 0 겜잘알특) 전략겜함 [1] 킹헤일로 2022.03.06 56 0 유일하게 인질로 잡혀서 하는 모바겜 [12] 솔라스 2022.03.06 134 0 슈액히 스마트폰으로 나온거보면 타격감 제로던데 람네 2022.03.06 20 0 너네가 못나도 난 너네 사랑한다 [2] 역시난 2022.03.06 42 0 폰겜은 인생겜 되기가 힘듬 [6] Cacao 2022.03.06 98 0 레데리 하면 다른 오픈월드 눈에 안참 [1] ㅇㅇ 2022.03.06 28 0 난 그래도 나한테 최고의 겜은 레데리2임 [1] 잉딩 2022.03.06 42 1 한국겜 기억나는게 [2] ㅌㅈ 2022.03.06 1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7: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