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민이때 사촌형한태 받고 포켓몬 옐로랑 슈로대 4차 존나 열심히 했는데

저땐 어두운데서 액정 안보여서 저거 달고 라이트 켜서 이불속에서 부모님 몰래 하고 그랬었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