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라면 올해 졸업을 해야했거든? 근데 ㅈㄴ 멍청하게 전공수업 갯수를 조금 덜 체워서 추가학기를 들어야함. 근데 문제가 두개가 있는데 하나는 이게 한 학기에 안 끝나서 2학기에 나눠 들어야하는거고 나머지 하나는 이미 취업을 해버림 ㅅㅂ.


잘못해서 중간에 대면한다고 나오라 하면 회사나 학교 둘 중 하나를 포기해야 하는데 이거를 회사를 그만두고 수업을 들어야하냐 아니면 학교를 때려치워서라도 회사를 다니는게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