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이 나와서 시제품 지아밥솥을 홍보하고 있읆...
지금 당장 달려가서 밥통 뚜껑 옆으로 치워버린다음에 흰색 아가 밥을 마응껏 먹고 싶다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파트릭스 개쩌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6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전기람쥐추
꿀때지
여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언팩)에픽에도 이거랑 비슷한거 있지않냐
[5]
351
0
라파엘라 귀여워
[4]
92
0
그러고 보니 얼마만의 여캐 각성이냐
[7]
179
0
업뎃 이정도면 충분히 했다
[4]
109
0
이새끼 궁 왜 노무현 따라가노
[4]
135
0
이거 머임???
[9]
139
0
지아링몇시에뜸
[2]
56
0
기채 회전률이 빠르니 이번은 포기하고 복각을 노린다<-집어치우셈
[2]
101
4
않닞핝싦간ㅁ점걺햇ㅅ스면열때죈걺안님???
[2]
47
0
신지아 터치 뭐임?
[1]
127
0
여기 회장님들은 다 외일럼?
[1]
100
0
1시간이면 오래한거아니냐고
[3]
94
-1
언팩&데이터) 라파엘라 일러스트 & 컷인
[49]
3922
47
에붕이들에게 질문있음
[9]
125
0
업뎃 650메가네
[1]
64
0
먹는거에 따라서 모유맛이 달라진다면
[4]
71
0
ㄹㅇ 미친겐네 회장님 나타나면 시선을 어디에 둬애하냐
[3]
137
0
근데 아가밥통 흔들기는 도대체 무슨 의미로 하는 짓거리임
[4]
144
0
금태가 씹덕아니라고 까엿던건
[1]
93
0
이거 좀 꼴리넮...
[6]
164
2
귾ㄴ데 먹는음식에따라 ㅁ유맛도달라짊?
[4]
81
0
✋질문
1년 전에 접은 카붕이 질문
[8]
119
0
지아링 쿠쿠밥솥 흔들기 보니 빨리 뽑고싶음 ㅋㅋㅋ
[1]
103
1
알파트릭스 개쩌네
[3]
166
1
라파엘라 기대중
[1]
56
0
그럼이거 복장도 알파트릭스매장에서 팖음??
[1]
118
0
니들 이런 상황이면 어떻할거냐...
[12]
139
0
간! 나! 쓰! 선!!
[6]
122
8
에픽세븐이 내 뇌를...! 큭...
[3]
198
0
한남충쉑기덜
[2]
77
1
운지로 안내해 드릴까요?
[5]
137
5
이게... 카사의 품격?
[2]
121
4
밥 비벼 먹고싶다
[1]
46
0
밥짓기 1타강사 지아링
[2]
116
7
각지아 옆으로 눕이연
[2]
167
4
신지아 터치모션 진짜 미친년같음
[1]
363
3
유사 씹덕겜 소리 왜 들었냐니
[12]
267
2
내일 빨간날이였구나
[3]
76
0
현명하게 선택과 집중식 과금하는 방법
[3]
89
0
찌찌큰애들은 모션에서 실망할일이없네
[5]
174
1
이년 미친년인게 손등에도 회사로고 박혀잇음
[7]
206
1
지아링 큐브 이거 말하는거냐?
[6]
145
1
타오린vs재르카
[4]
107
0
과금은 계획적으로 해야해
[9]
159
5
밤까지 챈바함
[1]
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