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친년 아니냐!
저렇게 밥통을 흔드는데도 흔들림 없는 시몬스 침대처럼 넘치는거 없이 아가밥을 만드네
아가 주기전에 맛본다고 혀로 핥짝, 쭙쭙 빨아먹으면서 밥통 비우고 싶다 ㅋㅋ
그럼 지아링이 능력 써서 다시 미슐랭 3성급 아가밥 지어줄텐데 그것도 다 뺏어먹고싶다
그런 날이다...
진짜 미친년 아니냐!
저렇게 밥통을 흔드는데도 흔들림 없는 시몬스 침대처럼 넘치는거 없이 아가밥을 만드네
아가 주기전에 맛본다고 혀로 핥짝, 쭙쭙 빨아먹으면서 밥통 비우고 싶다 ㅋㅋ
그럼 지아링이 능력 써서 다시 미슐랭 3성급 아가밥 지어줄텐데 그것도 다 뺏어먹고싶다
그런 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