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저 엘라도 그렇고 성능캐 너무 많아서 


지금 3벤도 힘듬 차라리 하위티어들 말도 듣게 500이나 1000등 까지 집계좀 했으면 좋겠음


시발 최피제가 뉘집이름도 아니고 건에서 패널티 주는거 까먹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