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A급 카운터였던 성냥팔이는 감옥 안에서도 지 화풀이 하느라 사람 하나 담궜고 D등급 정도만 되도 살인죄는 침식체 토벌 몇번 해주면 사면되는 식이라 카사 세계관에서의 감옥이 거의 의미가 없음


클리포트 게임 열리면 세계가 뒤지는데 감옥이 필요 있냐고 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