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셋옵이 스충으로 나와서 아무것도 모르고 스충으로 쓰다가 이번 셋바패키지 질러서 이제야 바꿈
위에꺼가 바꾸기 전 메메메전 극스충셋이고
아래꺼가 바꾼 후 메초메전 치피셋
생각보다 차이 엄청많이나네 여태 난 뭘 쓰고 있던거지...


전장 셋옵이 스충으로 나와서 아무것도 모르고 스충으로 쓰다가 이번 셋바패키지 질러서 이제야 바꿈
위에꺼가 바꾸기 전 메메메전 극스충셋이고
아래꺼가 바꾼 후 메초메전 치피셋
생각보다 차이 엄청많이나네 여태 난 뭘 쓰고 있던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