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ㅋㅋ 뷰빰이 이건 진짜 너프 필요한데? 결왕 추천 37 비추천 0 댓글 39 조회수 2374 작성일 2022-03-08 05:52:57 수정일 2022-03-08 05:56:25 https://arca.live/b/counterside/45820389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어이가 없네당사자 기분 나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추천! 37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9]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8 05:53:07 늒네 2022-03-08 05:53:33 시작불사 수준 펼쳐보기▼ 상자새끼 2022-03-08 05:53:44 미친년이 무슨 일당백하노ㅋㅋ장비임?ㅋㅋ 펼쳐보기▼ kimjino 2022-03-08 05:53:50 3코스트인데 왜이리잘버팀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2-03-08 05:54:00 템 뭐줫긔?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2-03-08 05:54:01 꿀햇반 2022-03-08 05:54:39 아니진짜 이게 맞노????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2-03-08 05:55:01 타워 밀리아였노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석모기 2022-03-08 05:58:30 레이드보스 즉사빔 맞아도 버틸까! 펼쳐보기▼ xile 2022-03-08 06:07:11 그와중에 재팬드는 이프이노에 야누스까지 잡은거임?? 펼쳐보기▼ 결왕 2022-03-08 06:09:40 xile 2022-03-08 06:10:52 재팬드가 너프당해야겠네요 수구.... 펼쳐보기▼ OmO 2022-03-08 06:46:08 뷰빰이랑 같이 재팬드가 너프당해야할판인듯 ㄷㄷ;;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2-03-08 06:37:31 저거 작정하고 니가와 세우면 못막아 ㄹㅇ 펼쳐보기▼ Cacao 2022-03-08 06:37:55 미친 뭔데 이거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8 06:38:34 어떻게든 죽였는데 ㅋㅋㅋㅋㅋ 응~ 재출격하면 그만이야 펼쳐보기▼ 은하단 2022-03-08 06:38:37 재팬드가 십사기네 펼쳐보기▼ 활처럼휘었다 2022-03-08 06:39:17 라라예거 시즌 2 같은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물풀 2022-03-08 06:39:25 ㅋㅋ 벌써 110찍엇네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03-08 06:40:07 최피제 20퍼를 잘못쓴거아니야? 2퍼에바야 펼쳐보기▼ emotion 2022-03-08 06:41:36 타찐따라 더 강해보인다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06:42:36 3코라 순환도 빠르네 좆 됐 다! 펼쳐보기▼ ㅇㅇ (121.169) 2022-03-08 06:42:44 삭제 수정 아니 왜 벌써 110?ㅋㅋㅋㅋ 펼쳐보기▼ 깐따삐야 2022-03-08 06:49:25 저게 3코? 펼쳐보기▼ Nanoha 2022-03-08 06:50:21 ETIHW 2022-03-08 06:55:08 ㅈㄴ 단단하네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2-03-08 06:57:27 고생해서 겨우 죽이면 다시 리필 ㅋㅋㅋ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2-03-08 06:57:41 장판파 펼쳐보기▼ 29세청라맘최후의교집합프레스 2022-03-08 06:58:42 저거 2퍼맞긴함???? 펼쳐보기▼ 에시온 2022-03-08 06:59:09 저거 연타로 잡으라고 낸 것 같은데 연타라 하면 밀리아, 이프, 죽은 솔져 정도 아닌가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07:05:58 좀 아닌거같네 .. 펼쳐보기▼ temprun 2022-03-08 07:15:37 메카덱이랑 상성이 심하게 안 좋다 펼쳐보기▼ 눈꽃1 2022-03-08 07:20:50 진짜 개또라이네 씨발;; 펼쳐보기▼ 망가에용 2022-03-08 07:38:17 내가 뭘본거지 ㅅㅂ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07:38:26 연타캐릭 나오면 좆밥아닌가 펼쳐보기▼ 라쿰 2022-03-08 08:01:26 체력 9만에 최피제 2퍼면 연타로도 잡는데 한세월일걸 펼쳐보기▼ 용족애호가 2022-03-08 08:48:20 이거.... 맞나... 펼쳐보기▼ 마법소녀나이엘 2022-03-08 09:16:34 건틀렛 좆망 ㅅㅂ 펼쳐보기▼ 랑편 2022-03-09 05:19:41 이게 시발 맞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개인적으로 이번 스토리에서 제일 좋았던 부분 [4] 뇌간망가 2022.03.08 191 7 건틀렛 건에서 지아좋은건지 모르겠다 샤이한 2022.03.08 86 -1 스포 헉 그럼 시솝,,! [3] vokadi 2022.03.08 179 0 어??? 그렇게 아양을 떤다고? [10] 쿵쿵홍 2022.03.08 128 0 각시아 2~5호기 의미있나 [5] 푸르른푸르 2022.03.08 196 0 스포 이번 스토리 오타 비슷한거 [1] 클러스트 2022.03.08 131 0 시씨 가문 합체 변신 짤 [6] ㅇㅇ 2022.03.08 109 0 본인 뉴비패키지1,2만 삼 ㅇㅇ (1.212) 2022.03.08 45 0 재핑챙으로 탱커생긴건 좋은데 아직도 후달리네 ㅇㅇ 2022.03.08 62 0 스포 학습자료의 중요성 [3] Dhehej 2022.03.08 189 2 스포 아 시발 스토리 잘보고잇는ㄷ네 [6] 꿀때지 2022.03.08 1788 53 스포 테라브레인 합체한거 있음ㅋㅋ [2] 메테오 2022.03.08 299 2 스포 뭔가 이번 스토리 룬의아이들 데모닉의 오마쥬 같은 느낌임 [8] 유나사랑해 2022.03.08 222 5 이번 이벤트 상점 다 털려면 며칠 걸릴까? [4] 미오옹 2022.03.08 85 0 스포 시솝 << 이거 하나로 떡밥 뜨거워지네 [2] vokadi 2022.03.08 244 2 누비일단스토리만밀면댊?? [1] ㅇㅇ 2022.03.08 24 0 스포 신지아 좀 소름돋았다 나비꽃 2022.03.08 192 0 스포 솔직히 이번스토리 [11] 꿀햇반 2022.03.08 214 2 정치얘기이긴한데 이건 존나웃기노 ㅋㅋㅋ 에고사 2022.03.08 91 0 스포 그럼 알파트릭스 마지막은 이런거야? [2] 밀르스 2022.03.08 164 0 은근히 3인칭 많이 쓰네 [3] 주시윤 2022.03.08 114 0 힐데가 공식으로 까이는 이유 유즈유카 2022.03.08 68 1 선샒닒들 뉴비 보급잙쩐 뭐해얆 댊요?? [1] 후이잉 2022.03.08 46 0 건틀렛 ㅋㅋ 뷰빰이 이건 진짜 너프 필요한데? [39] 결왕 2022.03.08 2374 37 개뽝치네 진쫘 [1] 근로카운터 2022.03.08 65 3 ✋질문 4챕 뉴비 이벤에 올인하면 댐? [13] 피아니시모 2022.03.08 115 0 스토리 진짜 맛있네 ㅋㅋ 물풀 2022.03.08 60 0 각지아 요약 쿵쿵홍 2022.03.08 196 0 초기 카사 복귀유저인데 복귀해도됨? [5] 몬몬 2022.03.08 94 0 3시 15분부터 이벤트 지역돌래 늒네 2022.03.08 32 0 이번신지아 성능 어떰? [3] 노루루 2022.03.08 363 0 14뽑남았는데 무슨패키지 사야함? ㅇㅇ (121.150) 2022.03.08 43 0 뉴비는 이번 스토리 막히는게 한곳인가? 내장탕 2022.03.08 51 0 스포 애 뭐 숨겨진 기능 같은거 없음? [10] 상자새끼 2022.03.08 228 1 스포 로지아 스킨으로는 안내주나 [3] Timealter 2022.03.08 180 0 라파엘라 오새롬보고 초코송이라하는게 웃기네 Skya 2022.03.08 194 0 사실 시솝은 평의회 리더임 [2] vokadi 2022.03.08 101 0 각지아 개재밌긴 함 [1] 쿵쿵홍 2022.03.08 149 0 ✋질문 이번 이벤트스토리 이해하려면 뭐뭐봐야함 [8] Supernatural9903 2022.03.08 120 0 코로나 확진통보 떳는데 ㅇㅇ (58.238) 2022.03.08 42 0 처음 라파엘라 보고 페도인줄알앗다 [2] 하야테 2022.03.08 86 0 스포 와 시발 이게 이렇게 이어진다고?? 나비꽃 2022.03.08 201 8 각지아 15뽑 비틱 꺼억 ㅋㅋㅋ [6] dd 2022.03.08 182 2 각지아 뽑을까 말까? [4] 로젤리아 2022.03.08 154 0 늒네 첨으로 보라별 생김 [3] 화라비맘 2022.03.08 8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05: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