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지아 요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9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시아 2~5호기 의미있나
[5]
196
0
스포
이번 스토리 오타 비슷한거
[1]
132
0
시씨 가문 합체 변신 짤
[6]
110
0
본인 뉴비패키지1,2만 삼
46
0
재핑챙으로 탱커생긴건 좋은데 아직도 후달리네
62
0
스포
학습자료의 중요성
[3]
189
2
스포
아 시발 스토리 잘보고잇는ㄷ네
[6]
1788
53
스포
테라브레인 합체한거 있음ㅋㅋ
[2]
299
2
스포
뭔가 이번 스토리 룬의아이들 데모닉의 오마쥬 같은 느낌임
[8]
222
5
이번 이벤트 상점 다 털려면 며칠 걸릴까?
[4]
86
0
스포
시솝 << 이거 하나로 떡밥 뜨거워지네
[2]
244
2
누비일단스토리만밀면댊??
[1]
24
0
스포
신지아 좀 소름돋았다
192
0
스포
솔직히 이번스토리
[11]
214
2
정치얘기이긴한데 이건 존나웃기노 ㅋㅋㅋ
92
0
스포
그럼 알파트릭스 마지막은 이런거야?
[2]
164
0
은근히 3인칭 많이 쓰네
[3]
114
0
힐데가 공식으로 까이는 이유
69
1
선샒닒들 뉴비 보급잙쩐 뭐해얆 댊요??
[1]
46
0
건틀렛
ㅋㅋ 뷰빰이 이건 진짜 너프 필요한데?
[39]
2375
37
개뽝치네 진쫘
[1]
66
3
✋질문
4챕 뉴비 이벤에 올인하면 댐?
[13]
115
0
스토리 진짜 맛있네 ㅋㅋ
60
0
각지아 요약
196
0
초기 카사 복귀유저인데 복귀해도됨?
[5]
94
0
3시 15분부터 이벤트 지역돌래
32
0
이번신지아 성능 어떰?
[3]
363
0
14뽑남았는데 무슨패키지 사야함?
43
0
뉴비는 이번 스토리 막히는게 한곳인가?
51
0
스포
애 뭐 숨겨진 기능 같은거 없음?
[10]
228
1
스포
로지아 스킨으로는 안내주나
[3]
180
0
라파엘라 오새롬보고 초코송이라하는게 웃기네
194
0
사실 시솝은 평의회 리더임
[2]
102
0
각지아 개재밌긴 함
[1]
149
0
✋질문
이번 이벤트스토리 이해하려면 뭐뭐봐야함
[8]
120
0
코로나 확진통보 떳는데
42
0
처음 라파엘라 보고 페도인줄알앗다
[2]
86
0
스포
와 시발 이게 이렇게 이어진다고??
201
8
각지아 15뽑 비틱 꺼억 ㅋㅋㅋ
[6]
182
2
각지아 뽑을까 말까?
[4]
154
0
늒네 첨으로 보라별 생김
[3]
86
3
4월 다가오는데 어케 대비해야핢
[1]
61
0
스포
(한남망상) 나만 이번 스토리 개꼴림??
[23]
3169
70
게이들아 각지아 좋음?
[4]
157
0
스포
얘네들 되게 오랜만에 보는 거 같음
[2]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