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4챕 뉴비 이벤에 올인하면 댐? 피아니시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15 작성일 2022-03-08 05:52:16 https://arca.live/b/counterside/45820362 챕터 잠깐 멈추고 이벤 뺑이쳐서 상점 다 털면 되는거임?챌린저는 뭔지 모르겠는데 못 깰거가틈아님 5지 다 밀고 이벤 올링해야대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참새쟝 2022-03-08 05:53:00 이벤트 재화는 다 터는게 조음 .. 카사 이벤트 상점이 24만 이터쯤 들어가는거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어쩔랑가 몰겠넹.. 펼쳐보기▼ 피아니시모 2022-03-08 05:53:23 와 엄청 만ㄹ이 들어가네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08 05:53:16 이벤트 2주니까 가능하면 메인 밀면서 성장하고 제일 효율좋은 어려움 3 돌수 있을 정도로 성장한 뒤에 뺑이도는게 좋긴 함 펼쳐보기▼ 피아니시모 2022-03-08 05:53:47 어려움3 목표 성장 오키오키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08 05:54:30 이벤트맵은 딱 한판만 3별클 하고나면 그 후로는 스킵으로 8쫄작까지도 됨 펼쳐보기▼ 피아니시모 2022-03-08 05:55:56 오 좋네 스킵권 이런건 없고 무제한으로 스킵 가능해?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08 05:56:09 Maximin 2022-03-08 05:53:35 5지는 밀고 가자 전당이랑 격전 일찍 열수록 템 파밍 빨라짐 펼쳐보기▼ 피아니시모 2022-03-08 05:54:10 당장 4챕부타 밀어야게따 고마워 펼쳐보기▼ HOTT 2022-03-08 05:53:58 5챕밀고 이벤트가도될걸 내가 그레모리시작할때 딱 그랬는데 걍 5챕까지밀고나서 그레모리했어도 4일인가남았음 펼쳐보기▼ 피아니시모 2022-03-08 05:54:20 내장탕 2022-03-08 05:55:27 이벤기간엔 무조건 이벤상점부터 초토화 펼쳐보기▼ 피아니시모 2022-03-08 05:56: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헉 그럼 시솝,,! [3] vokadi 2022.03.08 180 0 어??? 그렇게 아양을 떤다고? [10] 쿵쿵홍 2022.03.08 129 0 각시아 2~5호기 의미있나 [5] 푸르른푸르 2022.03.08 197 0 스포 이번 스토리 오타 비슷한거 [1] 클러스트 2022.03.08 132 0 시씨 가문 합체 변신 짤 [6] ㅇㅇ 2022.03.08 110 0 본인 뉴비패키지1,2만 삼 ㅇㅇ (1.212) 2022.03.08 46 0 재핑챙으로 탱커생긴건 좋은데 아직도 후달리네 ㅇㅇ 2022.03.08 63 0 스포 학습자료의 중요성 [3] Dhehej 2022.03.08 189 2 스포 아 시발 스토리 잘보고잇는ㄷ네 [6] 꿀때지 2022.03.08 1789 53 스포 테라브레인 합체한거 있음ㅋㅋ [2] 메테오 2022.03.08 299 2 스포 뭔가 이번 스토리 룬의아이들 데모닉의 오마쥬 같은 느낌임 [8] 유나사랑해 2022.03.08 222 5 이번 이벤트 상점 다 털려면 며칠 걸릴까? [4] 미오옹 2022.03.08 86 0 스포 시솝 << 이거 하나로 떡밥 뜨거워지네 [2] vokadi 2022.03.08 244 2 누비일단스토리만밀면댊?? [1] ㅇㅇ 2022.03.08 25 0 스포 신지아 좀 소름돋았다 나비꽃 2022.03.08 192 0 스포 솔직히 이번스토리 [11] 꿀햇반 2022.03.08 215 2 정치얘기이긴한데 이건 존나웃기노 ㅋㅋㅋ 에고사 2022.03.08 92 0 스포 그럼 알파트릭스 마지막은 이런거야? [2] 밀르스 2022.03.08 164 0 은근히 3인칭 많이 쓰네 [3] 주시윤 2022.03.08 114 0 힐데가 공식으로 까이는 이유 유즈유카 2022.03.08 69 1 선샒닒들 뉴비 보급잙쩐 뭐해얆 댊요?? [1] 후이잉 2022.03.08 46 0 건틀렛 ㅋㅋ 뷰빰이 이건 진짜 너프 필요한데? [39] 결왕 2022.03.08 2375 37 개뽝치네 진쫘 [1] 근로카운터 2022.03.08 66 3 ✋질문 4챕 뉴비 이벤에 올인하면 댐? [13] 피아니시모 2022.03.08 115 0 스토리 진짜 맛있네 ㅋㅋ 물풀 2022.03.08 60 0 각지아 요약 쿵쿵홍 2022.03.08 197 0 초기 카사 복귀유저인데 복귀해도됨? [5] 몬몬 2022.03.08 94 0 3시 15분부터 이벤트 지역돌래 늒네 2022.03.08 32 0 이번신지아 성능 어떰? [3] 노루루 2022.03.08 364 0 14뽑남았는데 무슨패키지 사야함? ㅇㅇ (121.150) 2022.03.08 44 0 뉴비는 이번 스토리 막히는게 한곳인가? 내장탕 2022.03.08 52 0 스포 애 뭐 숨겨진 기능 같은거 없음? [10] 상자새끼 2022.03.08 228 1 스포 로지아 스킨으로는 안내주나 [3] Timealter 2022.03.08 180 0 라파엘라 오새롬보고 초코송이라하는게 웃기네 Skya 2022.03.08 195 0 사실 시솝은 평의회 리더임 [2] vokadi 2022.03.08 102 0 각지아 개재밌긴 함 [1] 쿵쿵홍 2022.03.08 149 0 ✋질문 이번 이벤트스토리 이해하려면 뭐뭐봐야함 [8] Supernatural9903 2022.03.08 121 0 코로나 확진통보 떳는데 ㅇㅇ (58.238) 2022.03.08 43 0 처음 라파엘라 보고 페도인줄알앗다 [2] 하야테 2022.03.08 86 0 스포 와 시발 이게 이렇게 이어진다고?? 나비꽃 2022.03.08 201 8 각지아 15뽑 비틱 꺼억 ㅋㅋㅋ [6] dd 2022.03.08 182 2 각지아 뽑을까 말까? [4] 로젤리아 2022.03.08 155 0 늒네 첨으로 보라별 생김 [3] 화라비맘 2022.03.08 87 3 4월 다가오는데 어케 대비해야핢 [1] ㅇㅇ 2022.03.08 62 0 스포 (한남망상) 나만 이번 스토리 개꼴림?? [23] 참나 2022.03.08 3170 7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05: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