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늙은 카운터들은 다 죽은거야?? ㅇㅇ (59.3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51 작성일 2022-03-08 10:01:09 https://arca.live/b/counterside/45836176 대부분 어린 카운터들만 현역으로 살고 있는데30대 되고 40대되면 다 죽어서몇 명 제외하고는 없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022-03-08 10:01:38 늙은 카운터는 인기 없잖아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8 10:01:53 할1카스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0:02:46 하루카스는 회춘 때문에 인기가 좀 오른거지 원래는 건공 빼고는 인기 별로지 않나 펼쳐보기▼ 이응이응유동 2022-03-08 10:01:40 언급만 없을 뿐 그런대로 잘 살고 있지 않을까 싶은데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8 10:01:45 걔네가 나오면 매출이 죽어서 안나옴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0:02:56 ㄹㅇㅋㅋ 펼쳐보기▼ Rot 2022-03-08 10:02:18 마리아 있자나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0:02:36 훠어어 펀치랑 모건도 있잖음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0:02:41 라이언 모건 얘네도 올-드 카운터긴 하고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2-03-08 10:02:52 모건 펼쳐보기▼ 물고기과자 2022-03-08 10:02:57 생각보다 꽤있음 철수도 그렇고 김과장도 그렇고 펼쳐보기▼ 물고기과자 2022-03-08 10:03:27 이수연 베로니카도 나이꽤 될거임 펼쳐보기▼ 물고기과자 2022-03-08 10:04:13 성냥팔이 기계수집가.... 리타 이렇게 보면 꽤되는데?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08 10:03:47 사나에도 늙은거아님?? 펼쳐보기▼ UNIVERSE 2022-03-08 10:03:49 카운터가 시한부라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그냥 사망률이 높아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갑자기 너무 성능캐들이 늘어나니까 힘드네 [3] 으으 2022.03.08 238 0 이게 5배럭이지ㅋㅋㅋㅋ 푸하하 2022.03.08 76 1 기채권 효율 모가 좋나요 카늒네 2022.03.08 28 0 카사 ssr 캐릭들은 다 이쁜 거 같음 [2] 아마렛토 2022.03.08 80 0 카사 무과금으로 맨땅계 가능한가요?? [8] ㅇㅇ (182.31) 2022.03.08 188 0 아니 시발 이볼브원 4종급이었다고? [5] 이응이응유동 2022.03.08 148 0 목감기 걸려서뒤질거같은레후... 루루카 2022.03.08 23 0 이볼브원 등장할때마다 그 기계포효소리가 간지나는듯 ㅇㅇ 2022.03.08 39 0 금태 지금 제갈모드라며 [9] 나비야아 2022.03.08 110 0 아니 씨발 진짜 밸런스로 불타는거 내가 좆병신이라 그런가 [5] wancharm 2022.03.08 144 0 나도 신지아 클론 하나만 Reckon 2022.03.08 55 0 재무장 제일 좋은애가 누구임 [10] 46mm피크 2022.03.08 151 0 퇴근하고 있는 류금태는 보아라 [2] 지무유 2022.03.08 65 2 아니 십 이걸 못죽였네 [5] 나그거없는데 2022.03.08 80 1 세계가 아포칼립스면 페미니즘도 없겠네 [1] ㅇㅇ 2022.03.08 98 0 님들 재밋는거 보여줌 [3] 푸하하 2022.03.08 92 6 카바... [16] 카늒네 2022.03.08 193 11 경찰짓이 위험하니 사람이 없지 [5] 사축 2022.03.08 101 0 아니 레이드가 코빼기도 안보여 [1] 오늘내일 2022.03.08 44 0 스포 이번 스토리를 보고 생각이 든건데... [5] 미확인생명체 2022.03.08 204 0 근데 이볼브원 4종급이라 생각하면 개허접이긴하네 [5] ㅇㅇ 2022.03.08 122 0 스포 나중에 시스터즈처럼 나왔음 좋겠다 [3] 북두나한격쟈기 2022.03.08 131 0 아니 얘 진짜 밸런스 너무하는거 아니냐 [19] wancharm 2022.03.08 206 0 늙은 카운터들은 다 죽은거야?? [15] ㅇㅇ (59.31) 2022.03.08 151 0 실험중 한펭 2022.03.08 42 0 뉴비는 뭐 목표로 겜해여댐? [5] 나비야아 2022.03.08 99 0 지금 이벤 던전 그레모리 이벤트 재료 주는거 수정됨? 하루 2022.03.08 31 0 ✋질문 이번 패스로 주는 애 성능 어떰? [7] 륜현 2022.03.08 188 0 어린지아링 맛있겠다... [1] 카린웡 2022.03.08 69 0 대회 [대회] 봄맞이 공익대회 (3/31(목)까지) [34] 부식되는세계 2022.03.08 2874 30 근데 신지아 캐릭 말투 자체가 좀 그렇긴하노 [5] 슈크애미날아간다 2022.03.08 174 0 스포 아까 댓글로 본건데 [7] 클러스트 2022.03.08 198 6 라이더 중에 해병대 라이더는 없지? [4] ㅇㅇ 2022.03.08 87 0 스포 지아쪽 에필로그에.. 이거 역대급 아니냐? [5] ㅇㅇ 2022.03.08 302 1 하 시발 존나 골때리는 질문 왔네 이응이응유동 2022.03.08 61 0 와일케보니진자개쩌네 [1] ㅇㅇ 2022.03.08 135 0 근데 이렇게 대놓고 섹스어필하는건 각지아가 처음 아닌가 [6] 호로로로롱 2022.03.08 183 0 스포 지아링 의외였던거 조수르 2022.03.08 109 0 혹시 노벨피아 보는사람 있음?? [20] 베론 2022.03.08 168 0 각성 지아 pve는 필수임? [2] wodanaz 2022.03.08 160 0 진짜 이번 스토리 난 재미있었다. [2] 백합덕후 2022.03.08 80 0 스포 근데 이 모션 왤케 낯이 익지 [4] 하랍픽업좀 2022.03.08 185 0 아 근데 왤케 좆같지 [2] ㅇㅇ 2022.03.08 120 0 신지아 보고도 아무 생각이 안 드노 [2] ㅇㅇ (121.179) 2022.03.08 130 0 이터리움 다 쓰니가할개업ㅎ슮,,, [8] ㅇㅇ 2022.03.08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10: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