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볼브원 4종급이라 생각하면 개허접이긴하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1 작성일 2022-03-08 10:01:23 https://arca.live/b/counterside/45836197 지금 코핀 전력이면 4종은 그냥 믹서기에 넣고 갈아버릴텐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2-03-08 10:02:11 기계들고 4종이면 선방했지 호라이즌은 애초에 마왕 사도고ㅋㅋ 펼쳐보기▼ 이응이응유동 2022-03-08 10:02:27 생각해보니 6종인 허신도 이기지 않았음? 델타세븐과 협력했다지만 코핀 기반의 지원이 있었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0:03:31 지금까지 나온 묘사가 유미나가 4종 썰었고 힐데 이수연은 5종도 갈아버리고 제이크는 6종 몸에 직접 타격주고 호라이즌은 4종 여러마리 2초컷이라 펼쳐보기▼ 이응이응유동 2022-03-08 10:03:58 시발 이볼브원 생각보다 개좆밥인데? 건틀렛에서 당한거치곤???? 펼쳐보기▼ Rot 2022-03-08 10:03:13 에초에 마왕썰어버리는 놈이랑 암흑가 큰손이랑 비교 대상이 안되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지아 출시기념 패키지 실만함? [3] 파비안아들 2022.03.08 136 0 스포 근데 스토리 볼수록 할배새끼 웃기노 ㅋㅋ [2] 슈크애미날아간다 2022.03.08 130 0 공익은 설정상 몇종급이지 [7] CQL 2022.03.08 120 0 갑자기 너무 성능캐들이 늘어나니까 힘드네 [3] 으으 2022.03.08 238 0 이게 5배럭이지ㅋㅋㅋㅋ 푸하하 2022.03.08 76 1 기채권 효율 모가 좋나요 카늒네 2022.03.08 28 0 카사 ssr 캐릭들은 다 이쁜 거 같음 [2] 아마렛토 2022.03.08 80 0 카사 무과금으로 맨땅계 가능한가요?? [8] ㅇㅇ (182.31) 2022.03.08 188 0 아니 시발 이볼브원 4종급이었다고? [5] 이응이응유동 2022.03.08 148 0 목감기 걸려서뒤질거같은레후... 루루카 2022.03.08 23 0 이볼브원 등장할때마다 그 기계포효소리가 간지나는듯 ㅇㅇ 2022.03.08 39 0 금태 지금 제갈모드라며 [9] 나비야아 2022.03.08 110 0 아니 씨발 진짜 밸런스로 불타는거 내가 좆병신이라 그런가 [5] wancharm 2022.03.08 144 0 나도 신지아 클론 하나만 Reckon 2022.03.08 55 0 재무장 제일 좋은애가 누구임 [10] 46mm피크 2022.03.08 151 0 퇴근하고 있는 류금태는 보아라 [2] 지무유 2022.03.08 65 2 아니 십 이걸 못죽였네 [5] 나그거없는데 2022.03.08 80 1 세계가 아포칼립스면 페미니즘도 없겠네 [1] ㅇㅇ 2022.03.08 97 0 님들 재밋는거 보여줌 [3] 푸하하 2022.03.08 92 6 카바... [16] 카늒네 2022.03.08 192 11 경찰짓이 위험하니 사람이 없지 [5] 사축 2022.03.08 100 0 아니 레이드가 코빼기도 안보여 [1] 오늘내일 2022.03.08 44 0 스포 이번 스토리를 보고 생각이 든건데... [5] 미확인생명체 2022.03.08 204 0 근데 이볼브원 4종급이라 생각하면 개허접이긴하네 [5] ㅇㅇ 2022.03.08 121 0 스포 나중에 시스터즈처럼 나왔음 좋겠다 [3] 북두나한격쟈기 2022.03.08 131 0 아니 얘 진짜 밸런스 너무하는거 아니냐 [19] wancharm 2022.03.08 206 0 늙은 카운터들은 다 죽은거야?? [15] ㅇㅇ (59.31) 2022.03.08 151 0 실험중 한펭 2022.03.08 42 0 뉴비는 뭐 목표로 겜해여댐? [5] 나비야아 2022.03.08 98 0 지금 이벤 던전 그레모리 이벤트 재료 주는거 수정됨? 하루 2022.03.08 31 0 ✋질문 이번 패스로 주는 애 성능 어떰? [7] 륜현 2022.03.08 188 0 어린지아링 맛있겠다... [1] 카린웡 2022.03.08 69 0 대회 [대회] 봄맞이 공익대회 (3/31(목)까지) [34] 부식되는세계 2022.03.08 2873 30 근데 신지아 캐릭 말투 자체가 좀 그렇긴하노 [5] 슈크애미날아간다 2022.03.08 174 0 스포 아까 댓글로 본건데 [7] 클러스트 2022.03.08 198 6 라이더 중에 해병대 라이더는 없지? [4] ㅇㅇ 2022.03.08 87 0 스포 지아쪽 에필로그에.. 이거 역대급 아니냐? [5] ㅇㅇ 2022.03.08 301 1 하 시발 존나 골때리는 질문 왔네 이응이응유동 2022.03.08 61 0 와일케보니진자개쩌네 [1] ㅇㅇ 2022.03.08 134 0 근데 이렇게 대놓고 섹스어필하는건 각지아가 처음 아닌가 [6] 호로로로롱 2022.03.08 183 0 스포 지아링 의외였던거 조수르 2022.03.08 109 0 혹시 노벨피아 보는사람 있음?? [20] 베론 2022.03.08 168 0 각성 지아 pve는 필수임? [2] wodanaz 2022.03.08 160 0 진짜 이번 스토리 난 재미있었다. [2] 백합덕후 2022.03.08 80 0 스포 근데 이 모션 왤케 낯이 익지 [4] 하랍픽업좀 2022.03.08 1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10: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