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쉴드 주는게 왜 안좋은거임 건에서? 신지아 풍산개이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9 작성일 2022-03-08 10:22:14 https://arca.live/b/counterside/45838040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Fractal 2022-03-08 10:22:41 나유빈이라고 해제불가 쉴드 제외한 쉴드는 전부 역류시켜서 오히려 데미지 들어가게 만듬 펼쳐보기▼ Fractal 2022-03-08 10:23:09 그래서 PVP에서는 나유빈 노밴주에는 패시브 5렙준 이프리트를 못쓰는거임 펼쳐보기▼ 솔라스 2022-03-08 10:22:42 공익 쉴드 역류로 강평마다 피10%가 날아가는데 눈 돌아가지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2-03-08 10:22:43 삭제 수정 공익이 역류하잖아 펼쳐보기▼ 도오오올진 2022-03-08 10:22:50 미오옹 2022-03-08 10:22:52 공익펀치 쳐맞으면 그냥 손해밖에 없으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0:22:58 건에서 쉴드면 나공익등장시 역류처발라서 뎀먹지않나? 각지아껀 역류방지되나??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0:24:12 공익 싸대기 + 역류10퍼 = 나가리 펼쳐보기▼ 소머리해장국밥 2022-03-08 10:35: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릴리랑 라파엘라는 페도아님 릴가리슴 2022.03.08 35 0 스포 스토리 관련 궁금한거 있음 [10] ㅇㅇ 2022.03.08 149 1 NPC들 중에 오퍼로 내는거 인기투표해서 내주면 안되냐?? [5] 가리비조개 2022.03.08 81 0 건틀렛 건막판하러감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8 42 0 스포 이번 스토리 약간 아쉬운데 [6] 문체부장관 2022.03.08 179 2 이 좃같은껨 인히비터확률 몇퍼냐대체 [2] Ykr 2022.03.08 100 1 신지아 젖탱이만 크고 하나도 안꼴림 [4] 마법소녀나이엘 2022.03.08 235 4 그레모리 트로피 2개 강제 회수 당한 카붕이들만 봐줘 [2] 후려 2022.03.08 81 2 스포 이거 뭔지 나왔음? [7] nccnc 2022.03.08 153 1 스포 너 이녀석... [1] 2밴8코각시윤 2022.03.08 122 0 100m를 몇 초안에 달릴 수 있는가(x) 극한의가능충 2022.03.08 77 0 걍 맨땅계로시작하면 뭐가젤 힘듬?? [20] 전국호두협회장 2022.03.08 166 0 스포 상혁 오라버니가 사들인 ㄷㄷ [1] ㅇㅇ 2022.03.08 143 0 스포 근대 애들 하는거 보면 두트리오 2022.03.08 82 0 신캐 나오니까 마패당하네 [2] 엔타로피닉스 2022.03.08 81 0 야짤 용접하는거 딱히 문제될거 없지? [1] 비질란테 2022.03.08 117 0 스포 소 신발 언 [2] ㅇㅇ 2022.03.08 279 0 씨발 6시 지나면 선거 전화 좀 보내지마 [3] 워렉 2022.03.08 60 0 스포 인원 나온거 누구누구있지? [5] 데미소다애플 2022.03.08 176 0 카사 한국게임이라 약간 힘든점이씀... [13] HOTT 2022.03.08 194 0 3....2.....1.... KamiNyu 2022.03.08 62 1 얘 왤캐 섹스함?? [5] 가리비조개 2022.03.08 141 0 지아링 이쁘다 [1] 후려 2022.03.08 88 0 쉴드 주는게 왜 안좋은거임 건에서? 신지아 [9] 풍산개이브 2022.03.08 139 0 스포 이젠 아니야.. [10] 극한의가능충 2022.03.08 159 0 안 쓰면 세금임 [1] ㅈㅈ 2022.03.08 63 0 라파엘라는 아직 얻은사람 없음? [2] 화라비맘 2022.03.08 83 0 시발 좆같은 퀸새끼들 진짜 [2] 싱클레어 2022.03.08 85 0 새로밍도 참 스토리서 ㄱㅊ게 잘나왔는데 [3] ㅇㅇ 2022.03.08 77 0 추천인 해줄사람ㅠㅠ [12] 정여 2022.03.08 95 0 스포 좆밥으로 오해해서 미안해... [5] 주블 2022.03.08 153 0 각지아 어떤거같나요? 융핵 박을만함? [4] 천곡검 2022.03.08 180 0 뉴비질문 [4] 전국호두협회장 2022.03.08 55 0 호라이즌 파이낸스 이 씨발것들이 문제야 [5] wancharm 2022.03.08 123 -2 이거 사는사람 이씀? [3] ㅇㅇ 2022.03.08 88 0 언제 가져갔었노.. 으으 2022.03.08 38 0 시그마나 호라이즌 스토리 지금 외전에 있음? [3] ㅇㅇ 2022.03.08 50 0 한번 해보려는데 리세계 구할데가 없네ㅠ [2] 이규 2022.03.08 95 0 메이즈 케이스 셋바 300개 썼는데 스충 안 나옴 [2] 로젤리아 2022.03.08 81 0 아 씨 스토리 봐야겠노 [5] 이러면 2022.03.08 75 0 스포 오 생각해보니 고모님 이런전개도 꼴릴듯 [21] ㅇㅇ 2022.03.08 1960 52 제이크 핵쏴도걸어나올거같다니까 생각난거잇음 [2] 부식되는세계 2022.03.08 90 0 ✋질문 뉴비 질문 [8] kangdy0285 2022.03.08 88 0 나공익은 왜 대공도 때림 [6] 화라비맘 2022.03.08 109 0 스포 사실 [1] 극한의가능충 2022.03.08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10: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