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맨땅계로시작하면 뭐가젤 힘듬?? 전국호두협회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65 작성일 2022-03-08 10:24:43 https://arca.live/b/counterside/45838238 대적자없는게 힘드냐 캐릭터없는게힘드냐과금은 적당히 여유나면 할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UNIVERSE 2022-03-08 10:25:27 처음엔 캐릭터 없는게 꼬울거고 어느정도 풀이 갖춰지면 대적자 없는게 꼬울거임 그리고 건하다보면 밀리아 없는게 꼬와질거고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3-08 10:25:35 스토리 자체를 깨기 힘들다 펼쳐보기▼ 전국호두협회장 2022-03-08 10:26:03 에바.....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3-08 10:27:14 농담 안 하고 공략 자체를 따라가기 힘들어 대부분 공략이 리세계를 전제로 짠게 많음 나도 맨땅계라서 따라가는데 일단 대략 두달 정도 걸렸다. 그마저도 아직 다 따라간거 아니고 펼쳐보기▼ 전국호두협회장 2022-03-08 10:29:15 2달찬데 스토리를 다 못민거임??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3-08 10:32:02 세달째때 8지역 밀었음 내가 시작한게 재무장으로 불탈때였으니까 대략 100일쯤에 8지역까지 클리어 그것도 깰 수 있었던 이유가 처음 시작할때 그때 각성 선택권을 줬기때문에 각성 리세마라로 1각 + 선택권 1각 해서 기반을 마련하고 깬거였음 사실 맨땅계는 고인물들중 아무도 추천하지 않음. 이 겜이 비교적 다른 게임에 비해서 혜자라는거지 가챠로 캐릭터를 마련해야 한다는 점은 감안할 수 밖에 음슴 펼쳐보기▼ 엔타로피닉스 2022-03-08 10:38:32 재무장 당시 불탈때가 11월쯤이었고 그때 시작해서 100일차쯤에 8지역 도달해서 온몸 비틀었으니까 대략 2월쯤에야 도달했던거지 그마저도 아직까지 스펙 부족해서 7지역부터는 3메달 달성 못한 부분도 듬성듬성 있고 챌린지도 캐릭터 부족으로 3-15에서 멈춘 상태 펼쳐보기▼ 착짱죽짱 2022-03-08 10:25:37 난 맨땅으로 존나 재밌게 하다가 각성 서너마리 쌓이니까 오히려 현타 살짝 오더라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08 10:25:44 둘다 근데둘다 맛을못보면 안힘듬 이제슬슬 막혀서 공략보고하려니까 공략에잇는캐릭터 절반이없고 템컷 낮췄다는데도 그마저도 못따라가고 그때부터 힘들어지는거읾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2-03-08 10:25:44 처음엔 스토리가 안밀려서 캐릭터일듯? 대적자는 전당때문이었는데 노템공략이 생겨서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3-08 10:26:51 대적자 없는 게 더 클 거 같은데 펼쳐보기▼ 솔라스 2022-03-08 10:26:54 그냥 남들 다 가지고 시작할 때 혼자만 없으니 꼽는거지 신경 안쓰고 자기 할거 꾸준히하면 됨 펼쳐보기▼ HOTT 2022-03-08 10:27:04 내가 지금 맨땅계로하는중인데 5지역까지는 막판에만 살짝힘들고 지원소대잘쓰면 밀어짐 근데 이제 컨텐츠하려고하면 잘안되는데 이거 어케함? 하고 물어보면 없는거만 쏙쏙 골라서 써보라고 대답해줌... 펼쳐보기▼ ㅈㅈ 2022-03-08 10:27:11 이제와 맨땅으로 하기에는 성능캐가 노무 많아졌다 펼쳐보기▼ 전국호두협회장 2022-03-08 10:27:51 진짜 겜시작하기 너무힘드네... ㅠㅠ 펼쳐보기▼ rubydum 2022-03-08 10:27:51 난 노각성일때 각성에게 사기당할때가 젤 싫었음 펼쳐보기▼ 전국호두협회장 2022-03-08 10:29:23 피빞? 펼쳐보기▼ rubydum 2022-03-08 10:30:00 ㅇㅇ 지금은 좀 덜한데 예전은 강제로 건포 빼야해서 넘 힘들었음 펼쳐보기▼ ㅇO 2022-03-08 10:30:56 나는 맨땅계 만 8일차여서 그런가 아직 꼬운건 없음 펼쳐보기▼ 소머리해장국밥 2022-03-08 10:34:19 초반에 각성 없는거랑 장비 맞추기 뒤지게 빡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각지아 스토리상 순수 전투력은 어느 정도야? [17] 꿀통뺏긴푸 2022.03.08 378 0 스포 캐릭으로 내줘 미야 2022.03.08 56 0 PC판으로 보니까 걍 좆되네 [1] 김유톨맨 2022.03.08 119 0 스포 진짜 시솝이 했던 짓들 전부다 [6] swratra 2022.03.08 320 0 윾나 레일리 쥐고있는 콘 머임? [2] 블키 2022.03.08 60 0 카사 대공되는 땅개캐 추천 좀 [12] 민하 2022.03.08 116 0 나만의 오토덱 만들기 [5] 알파버지니스 2022.03.08 205 2 이번스토리 좋았다 이러면 정실이... [5] 쿠마백작 2022.03.08 165 0 카사 이거 말이되냐?ㅋㅋㅋ 부타군 2022.03.08 93 0 스포 고모님 좀 많이 꼴렸는데 [3] 워렉 2022.03.08 138 0 적 평균렙이랑 비슷한 탱커는 장비 없으면 걍 두부야? [2] 아또녜몌 2022.03.08 54 0 스포 지아 [3] 극한의가능충 2022.03.08 98 0 릴리랑 라파엘라는 페도아님 릴가리슴 2022.03.08 35 0 스포 스토리 관련 궁금한거 있음 [10] ㅇㅇ 2022.03.08 149 1 NPC들 중에 오퍼로 내는거 인기투표해서 내주면 안되냐?? [5] 가리비조개 2022.03.08 80 0 건틀렛 건막판하러감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8 42 0 스포 이번 스토리 약간 아쉬운데 [6] 문체부장관 2022.03.08 179 2 이 좃같은껨 인히비터확률 몇퍼냐대체 [2] Ykr 2022.03.08 100 1 신지아 젖탱이만 크고 하나도 안꼴림 [4] 마법소녀나이엘 2022.03.08 235 4 그레모리 트로피 2개 강제 회수 당한 카붕이들만 봐줘 [2] 후려 2022.03.08 81 2 스포 이거 뭔지 나왔음? [7] nccnc 2022.03.08 153 1 스포 너 이녀석... [1] 2밴8코각시윤 2022.03.08 122 0 100m를 몇 초안에 달릴 수 있는가(x) 극한의가능충 2022.03.08 77 0 걍 맨땅계로시작하면 뭐가젤 힘듬?? [20] 전국호두협회장 2022.03.08 165 0 스포 상혁 오라버니가 사들인 ㄷㄷ [1] ㅇㅇ 2022.03.08 143 0 스포 근대 애들 하는거 보면 두트리오 2022.03.08 82 0 신캐 나오니까 마패당하네 [2] 엔타로피닉스 2022.03.08 81 0 야짤 용접하는거 딱히 문제될거 없지? [1] 비질란테 2022.03.08 117 0 스포 소 신발 언 [2] ㅇㅇ 2022.03.08 279 0 씨발 6시 지나면 선거 전화 좀 보내지마 [3] 워렉 2022.03.08 60 0 스포 인원 나온거 누구누구있지? [5] 데미소다애플 2022.03.08 176 0 카사 한국게임이라 약간 힘든점이씀... [13] HOTT 2022.03.08 194 0 3....2.....1.... KamiNyu 2022.03.08 62 1 얘 왤캐 섹스함?? [5] 가리비조개 2022.03.08 141 0 지아링 이쁘다 [1] 후려 2022.03.08 87 0 쉴드 주는게 왜 안좋은거임 건에서? 신지아 [9] 풍산개이브 2022.03.08 139 0 스포 이젠 아니야.. [10] 극한의가능충 2022.03.08 159 0 안 쓰면 세금임 [1] ㅈㅈ 2022.03.08 62 0 라파엘라는 아직 얻은사람 없음? [2] 화라비맘 2022.03.08 83 0 시발 좆같은 퀸새끼들 진짜 [2] 싱클레어 2022.03.08 85 0 새로밍도 참 스토리서 ㄱㅊ게 잘나왔는데 [3] ㅇㅇ 2022.03.08 76 0 추천인 해줄사람ㅠㅠ [12] 정여 2022.03.08 95 0 스포 좆밥으로 오해해서 미안해... [5] 주블 2022.03.08 152 0 각지아 어떤거같나요? 융핵 박을만함? [4] 천곡검 2022.03.08 180 0 뉴비질문 [4] 전국호두협회장 2022.03.08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8 10:28